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의 대화를 위해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동기가 있는가? 목표 달성에 비해 유익한 이유는 정확히 무엇인가? 정확히 그 목표들을 사용할 때 경험할 수 있는 경험뿐만 아니라 그 목표들의 배후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인가? 운동 코치는 성취할 수 있고, 도전적이며,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목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의 대화를 위해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동기가 있는가? 목표 달성에 비해 유익한 이유는 정확히 무엇인가? 정확히 그 목표들을 사용할 때 경험할 수 있는 경험뿐만 아니라 그 목표들의 배후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인가? 운동 코치는 성취할 수 있고, 도전적이며,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목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이 일년 정도에 느려진 생활에서 피트니스 킥을 하는 것은 흔한 일인 것 같다. 대부분의 피트니스 회사들은 12월에 한 달에 더 많은 제품을 팔고 경제는 보여진다.

정확히 같은 시기에 표준 미국 남녀의 의학은 급격히 감소했다. 우리가 언론, TV, 뉴스, 그리고 수천 권의 다이어트, 건강, 건강 책에서 쉬지 않고 건강과 건강 상태에 대해 듣고 듣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상황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반대로, 나는 여러 번 그 반대를 알고 있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이상적인 소녀. 피트니스 레이아웃과 같은 어떤 종류의 호스트 모델이 되기를 원하는 개인의 사업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사진가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여러 종류의 사진작가들과 계속 일하게 되고, 곧 당신은 당신을 잘 포착하고 그 사진작가에게 돈을 잘 지불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피트니스 모델이 보통 사진적이지 않기 위해, 그것들은 단지 허풍쟁이일 뿐이다!건강 모델에 어울리는 사업이 없는 몇몇 분명한 사람들의 수는 그들 모두가 나쁜 사람들은 아니지만,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망상을 통해 스냅을 하고 라디오 정체성과 같이 그들이 더 잘 맞는 직업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신 건강은 보드게임을 하거나, 춤을 추거나, 심지어 요가를 하든지 간에 활동을 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새로운 뇌가 건강하다. 치매와 같은 노화로부터 오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고, 새로운 성공을 먹는 대신에, 휴식 시간에 당신은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서 투자를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가게 구매자에게 건강하지 않은 향상을 위해 들어가지 않아도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피트니스 코스의 수준이 훌륭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독특한 강좌를 밀어붙일 수 있는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그것은 좋은 수업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근절되고, 그것은 대부분 재미를 더할 것이다.

위생이 있는 운동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비, 라커룸, 욕실, 욕실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초기 경험을 둘러보라. 각각의 사용 후에 운동 장비를 청소하기에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할 때,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이 보고 있는 고통을 감사하지 않는다면, 위생 기준이 그 클럽에서 시행되고 있는 돈을 절대적으로 걸십시오.

쇼와 파티에 가고 싶으세요? 좋아, 하지만 일을 끝내기 위해 개 레깅스룸 인적으로 바로 하고 파트너로서 후원받는 어떤 산업에서 바보처럼 굴지 마. 지옥, 나는 잘 알려진 산업 유형과 회사 주인들과 함께 초밥집에 간 후 마침내 마침내 택시 안에 부어올랐어. 하지만 적어도 한 명은 내가 하는 걸 봤어! 우리는 쇼가 끝난 후 우리만의 작은 개인이 모여서 풀어주었다.

내가 개인적인 건강 경험을 그렇게 많이 하는 이유는 우리 각자가 적절한 평생 건강을 선택하면서 다른 방식으로 고군분투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건강해지고, 동기부여를 하고, 장기적으로 생활방식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시작하는 다른 상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단계에서 장애물을 극복하고 개선되고 건강하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채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관행이 있다고 믿는다. 보다 적합하고 구체적인

그들은 완벽한 동기부여가 된다. 그들은 종종 운동 후에 종종 틀에 박히고 동기부여를 잃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운동을 촉진하도록 돕고,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들이 모든 운동 연습 세션을 격려하고 기분을 좋게 하기 때문에 서브하기 직전에 피트니스 고원을 예방하고 돌파하기 위해 그들의 강도를 변화시킨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뚱뚱한 프로그램을 위해 껍데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양을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참여하고 개인에게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돈이 있는가?

식습관이 좋든 싫든 간에, 그것은 이 게임의 일부분이다. 운동만으로는 그것을 자르지 않을 진실을 포용하지 않음으로써,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 실패해야 한다.

좋은 소식은, 음식 섭식의 프로그레스는 정말로 매우 긍정적인 인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이고 운동할 에너지를 완벽하게 가질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WRONG 방법일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먹을 수 있다.

능숙한 맛과 만족스러운 음식 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