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언론은 체력에 대한 정답에 대한 부정확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특히 언론은 건강 답에 대한 부정확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계속해서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고,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경향이 있고, 확실히 당신을 적합하게 자극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한 달 동안 무수히 많은 과일을 먹는다면 당신은 1 벽돌을 겪게 될 것이라고 쓰여진 게시물을 읽고 있었다. 쓰레기!

마음에서 한 번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몸과 건강이 당신의 경로에 바로 반영되기를 바라는 것을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당신의 아들이나 딸과 함께 유지하라.

남자가 지속적으로 가족의 생계를 꾸려나간다면, 그는 그의 일과 그의 가족 생활에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더 좋아지고, 또한 더 행복하다. 정말로 모든 남자가 어느 정도 건강을 이루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느낀다. 당신은 올림픽 선수처럼 훈련해서는 안 되지만, 나에게 전반적인 건강은 중요하다. 나는 숙녀들이 동의한다고 확신한다.

활기찬 활동은 또 다른 완벽한 운동이다. 달리기 활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강하게 만들어 센터에 매우 좋다. 당신은 월요일에 적어도 30분 정도 효과적으로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매주 1주일에 최소 25분씩 3회 달리기를 할 수 있다.

운동과 관련된 모든 운동을 수행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의 신체와 건강 상태는 개인 건강에 따라 다른 일반적인 유형의 운동이다. 예를 들어, 지역사회는 무릎 문제가 있고, 장거리 달리기나 조깅은 무릎 부상을 가장 악화시킬 것이다. 그와 같은 것, 낮은 충격의 운동은 더 효과적으로 더 적절하게 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가 당신에게 어떤 운동을 추천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보건의로부터 들르도록 하라.

이것은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싼 제품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구매하는 비용을 가지고 있는 가장 싼 제품. 당신은 장비를 구입하거나 체육관 회원의 형태와 함께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어떤 장비라도 5배의 한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가장 싼 가격까지 나의 개인 건강 목표는 달성될 수 있다.

이제 나는 그 장비가 정말로 동등한 품질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일은 사랑이 더 많은 사람이 필요한 것과 매우 유사하다. 당신은 열린 마음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을 알게 된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 안에 좋은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기회를 준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그들에게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사실, 나는 오랫동안 건강, 그리고 보디빌딩 비즈에 있었고, 비록 내가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으로 알려져 있지만, 나는 많은 피트니스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당신의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피트니스 USA, 피트니스 USA, 그리고 피트니스 USA를 위해 피트니스 톱 모델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비즈니스 조언을 제공했고, 그래서, 내가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이 공간을 추가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즉, 어떻게 훈련 모델이 되는가 하는 것이다.

흐름과 똑같아. 언제 마지막으로 춤을 췄어? 요즘 여자들은 재미 프로그램 적합성의 일부로 댄스 수업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 중에서도 배춤, 폴댄스, 라틴 댄스와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춤들이 있다.

재즈와 볼룸 댄스도 인기 있는 계획이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을 연습하고 그 칼로리를 한꺼번에 태우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단일한 것이 이러한 피트니스 현대적 진보에 투자할 수 있는 기간이 있다.

40년 동안 실패해왔고, 우리가 훨씬 더 똑똑한 피트니스 접근법을 가질 때가 되었다. 사실 사람들은 피트니스와 함께 제안된 피트니스 제도를 지속적으로 고수할 시간을 얻지 못한다.

95%의 사람들이 중퇴한다.

그것은 성과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이거나 전반적인 건강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엄격하고 훌륭한 기술을 필요로 하는 모든 체육관 운동에 결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사실 체육관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다른 사람들이 라이프스타일을 하는 즐 강남레깅스룸 거운 경험은 아니다. 예를 들어, 많은 신체 활동의 기회를 모르는 것과 같이, 또한 인수되고, 긴 세션과 양립할 수 있는 시간들을 정직하게 할 수 있다.

헬스클럽 좋은 소식은, 대안적인 피트니스 옵션이 쉽게 있다는 것이다.

팁!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면, 가서 그것을 잃어라!만약 당신이 건강한 구매자들에게 더 많은 힘을 얻고 싶다면, 실제로 똑같이 위대해질 수 있다!하지만, 이런 일들을 하기 위해서 단지 누가 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라.– 배우자나 형제자매가 아니라, 아마도 부모님이 될 것이다

만약 피트니스 코스를 해야 하지만 계속해서 시간을 시작하도록 한다면, 여러분은 피트니스 코스에서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는 방법에 대해 이 게임들을 연결하는 것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