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당신은 건강해진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운동이 여러분의 신진대사 과정에 도움이 되고, 체중을 줄이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을 기분 좋게 하는 호르몬제를 여러분의 몸에 방출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임신을 한다면, 건강하다는 것은 여러분이 임신을 했을 때에도 여러분에게 항상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저는 오랫동안 체력, 건강, 보디빌딩 비즈를 해왔고, 저는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전문가 타입이라고 불려왔지만, 많은 체력 전문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으며,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피트니스 USA, 그리고 다른 연맹의 피트니스와 피겨/비키니 쇼를 평가했습니다.그리고 피트니스 모델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회사 조언을 해주었습니다.그렇지 않은 것. 제가 이 공간을 이용해서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룰 것 같기 때문에, 즉, 신체 건강 모델이 되는 것이 어떻게 진행되는가 하는 겁니다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단순하거나 너무 어려웠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여러분이 편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랜 방법이 될 수 있다.

어떤 잡지에 실린 마스트헤드를 보면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 등이 누구인지, 그 잡지의 우편 주소, 그리고 종종 웹 웹사이트와 이메일도 마찬가지로 발견될 수 있다.

그 이름들을 찾아보고 사진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막고 곧장 재개하는 것은 무엇인가? 아무 것도, 강남레깅스룸 정말로 잘 되었다고 믿는 그림이 퍼지는 것을 보면,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내고 직접 연락하여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아무것도, 그게 다야

포인터!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면 가서 그것을 잃어라!만약 여러분이 단지 여러분에게 더 많은 힘을 얻고 싶다면 그것은 비슷하게 환상적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것들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바로 너야. 배우자나 형제나 자매나 엄마와 아빠가 아니라.

동기부여 유지 – 모든 사람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문밖으로 권장되지만, 많은 개인들이 그 과정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빠르게 사라진다. 실수하지 말고 건강해지는 것은 힘들지만, 어려움은 인생에서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다. 당신은 수많은 기술을 사용하여 영감을 얻고 헌신해야 한다.

그 중 나는 실제로 수많은 기술을 시도했다.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돕기 위해 이것들을 시도하라.

뇌에 힘을 주는 것은 단순히 체력의 또 다른 측면일 뿐이다. 정신 건강만큼 정신 건강의 또 다른 측면. 뇌가 건강할 때, 그것은 다른 인지 기술을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건강한 뇌의 표시는 정보를 받아들이고, 사물과 개인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우는 능력이다.

물을 마셔!수분이 계속되면 뇌 기능이 향상되고 다른 모든 생물학적 시스템이 개선되는 만큼 설탕과 탄산음료는 멀리할 것을 촉구한다.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자주 음료라는 좋은 규칙을 말하고 싶다. 이 특별한 관행은 당신의 건강과 웰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나는 수많은 인기 있는 체력 프로그램을 따라왔다. 이 프로그램들은 약 3개월로 약간의 호소력을 발휘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 프로그램들은 몇 년 동안 이 프로그램을 계속 따르는 모든 사람들이 매년 향상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이 사람들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이다. 반대로,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매일 한 시간 이상 강렬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 모든 땀이 성취하는 것은 바로 처음 몇 달 동안의 이득을 유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수정을 찾으려 하지 않을 것인가? 제가 믿는 것은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비용이 많이 드는 헬스클럽 회원권이 포함된 문제입니다.이들은 결함이 있는 시설에서 개발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똑같이 먹는 올바른 방법은 건강 건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섭취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정말 부진하고 짜증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단명한 에너지의 증가를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오래 소비하지 않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 덜 섭취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하루 종일 완성된다고 느낄 것이다.

지원 네트워크 가족, 친구, 소셜 네트워크, 어떤 개인이든 간에 초기에 유리한 지원 기능 질문을 제공할 수 있는 전투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개인이 있다.

좋아, 그럼 위에서 선택한 것을 읽고 나서 네가 실제로 경쟁할 것이거나 다시 싸울 것이다. 만약 네가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너는 이 지역을 건너뛸 수 있다.

내가 보는 가장 큰 실수는 수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이상적인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각의 연방은 그 자체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