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으면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컴퓨터에 중요한 데이터나 민감한 데이터를 저장해두면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노트북의 크기와 무게로 볼 때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강도를 발견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를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와 관련하여 정확히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데스크톱에 관한 완벽한 하드 어드트랙트 A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F까지 다양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확인하라.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넣을 때,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변경함으로써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한 공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은 낮에 여러분의 물건을 옮기면서 PC 타워나 아이맥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ci-Fi Youtube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 같은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술에 정통한 대학생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소유하고, 이 핸드셋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하고, 작고, 간단히 사용되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신의 포켓 데스크톱에 추가될 수 있는 많은 애플리케이션들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그것 외에도 GPS를 제공할 수 있다.

이미 카메라가 있을 거야 비디오 몰래카메라까지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실제로 원하는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대용량 데스크톱 어머니와 아버지가 다른 프리웨어에서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지만 이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의 신뢰 파일에 액세스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노트북이 누구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입니다. 노트북은 무엇으로 갈 것인가? 이는 결국 노트북 예산과 검색 기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작업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만을 포함하고, 당신은 대형 사양 태블릿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노트북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추가 사용을 피하라. 기능의 차이는 보통 예산의 큰 차이를 제공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터나 노트북을 더 잘 넣을 수 있는 멋진 것들. 그러나 나는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용자가 손가락 아마도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을 만지거나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깔끔한 스타일러스로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제대로 키로 변경하여 문제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 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게임에 매우 열심인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문제 – 증가된 전력, 우수한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충전을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원하는 비밀번호가 특별한 것이 아닌 확장된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고, 선택 없이 새 데스크톱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다음으로 좋은 컴퓨팅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상당한 성능의 치과 임플란트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또한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로 애플 iMac은 그 훌륭한 화면을 만든다. 만약 1위가 최고를 선택한다면 등급 모델 iMac은 업그레이드된 여러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플라스틱을 탑재하고 있다.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출시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 의해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큰 파워 호그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평균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하고,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에 따라 그 수치가 변합니다. 전력 사용량은 PC가 항상 유지되면 증가합니다.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노트북 넷북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된 웹캠과 함께 나온다. 어떤 노트북은 또한 내장된 와이파이, 여분의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를 제공한다.

물론 복근은 모든 사람들에게 데스크탑 컴퓨터로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단지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톱 컴퓨터는 비교적 컴팩트한 리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