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실제로 우승자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해서 깜짝 놀랐던 것을 여러 번 봤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은 다른 여성들은 사진 촬영, 출판 보호 등의 형태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나는 실제로 우승자가 그녀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망연자실했던 것을 여러 번 보았고, 더 낮게 평가한 다른 여성들은 사진 촬영, 출판 보호 등의 형태로 관심을 받았다. 당신이 자신에게 내가 싸워야 할 중요한 관심사를 물었을 때 명심해야 할 것,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내가 다투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장의 제목에 대한 반응이 어떤 종류의 제목을 따는 것이 디딤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 자체로 피트니스 시장에서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다음 주에 나는 NPC 보디빌딩, 체력, 피겨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판사들이 그녀의 예비선거에 투표하면서 전체 쇼에서 우승했다.

이 섹션에는 내가 실제로 다룬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 가지 추가적인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전에 논의했듯이, 신체 건강 프로그램이나 그림/비키니 프로그램에서 논쟁하는 것은 당신의 직접적인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른 전시회에서 어떤 출판업자나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적절하게 받는 것도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외모, 좋은 웹사이트 등을 정말로 포착하는 전문 사진작가가 하는 좋은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도 모두 같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출판물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십시오.

우리는 단순히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피트니스 센터 물질 운동이나 다관절 운동에서 당신의 가장 큰 돈을 벌기 위한 특별한 운동들 중 하나를 얻기 위해 토론하자.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체력에 가장 유익할 것이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훌륭한 복합 운동 목록이 될 것이다. 이러한 동작들은 전체적인 자극을 줄 것이다. 몸과 당신은 정말로 힘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피트니스 모델은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몸을 유지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피트니스 디자인은 건강한 생활방식을 유지해야 한다.

이 모델들은 올바른 식사, 운동, 음주,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

이 부분은 아무리 언급해도 될 만한 가치가 있다.

홈 엔터테인먼트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에서 거래하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시장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잔여물 가방,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간단히 몇 개만 불러들인다.

필요한 것은 시간적 투자가 거의 없이도 할 수 있는 정말 생산적인 체력 훈련 프로그램인데, 그것은 사람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그들을 기분 좋게 하고 꾸준히 건강을 회복하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기적처럼 들리지만, 사실 가장 간단한 과학 기반 체력 지침 중 몇 가지는 이것을 간단히 하는 접근법을 제안한다.

네 번째 습관은 몸을 움직이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연습은 내가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하는 꽤 기본적인 시작이다. 나는 단거리를 뛰지 않았거나 5마일을 달리기 시작한다.

단지 당신의 걸음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씩 뛰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 변화를 포용하는 훌륭한 습관이고, 초기에는 영양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 모두 다 그래!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영양 세계에서는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세부사항을 제공할 것이다. 업계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고 현금 지출을 하게 하기 위해 무엇이 나오는지 말하기는 어렵다. 당신이 실제로 그 비율을 받을 자격이 있고 당신에게 훌륭한 결과를 빨리 주는 아이템을 받은 것처럼 보이는 한,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것은 개미 이론의 훌륭한 일상적인 구현이다. 개미 이론은 무엇이냐고 물어 볼 수 있다.

개미는 얼마나 오래 계속 작용하는가? 그때까지! 무엇을 할 때까지? 그들이 그 일을 완수할 때까지, 아니면 죽을 때까지!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여정을 계속하여 성공할 때까지 이러한 일상적 습관을 수행하라!실패는 선택이 아니다!

필러 2: 다이어트와 영양 운동을 잘못 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어떤 음식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믿고, 이상적인 음식을 소비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인 보충제로서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개발하고, 최고의 에너지를 제공하고, 신체와 뇌가 완전히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뇌 수축과 함께 실제로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이다.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환상적인 책을 가지고 레깅스룸 있다; 당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불을 지른다.

나는 확실히 총력과 건강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역도를 지지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마른 근육을 만들고 당신의 골격 수체를 강화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