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번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환상적인 도움의 남자가 필요하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환상적인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보다 자신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게이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남자에게 큰 도움이 되는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당신보다 먼저 배치하십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특정 날에는, 그 몇 개의 비디오 게임들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한두 개의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NBA의 현금 내기의 대부분은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비디오 게임에 내기를 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라인을 봐. 홈팀은 약자야? NBA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최고의) 70%의 노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특히 시즌 초반에 모든 시선이 쏠릴 것을 알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황금시간대 텔레비전 비디오 게임에 지불되고 있고 홈 그룹은 약자일 수 있는 예를 찾는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대해 새로운 것이라면, 그것은 큰 내기일 것이다. 여기

많은 사람들에게 두드러진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고달프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까지 팀들의 동기부여를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농구의 장애는 정말 도전적이다. 프로 농구의 대다수는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선택된다. 우승후보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VERY HARD WORK를 필요로 합니다. 1 부 농구 게이머의 12%만이 NBA에서 뛰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2 부와 3 부 게이머와 글로벌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습니다. 단지 1 부 플레이어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이것은 결코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얻는 것입니다. 더 열심히 일하시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자연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 최근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넘어,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던 남성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지도 모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유리한 리드를 확보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셀틱의 환상적인 코스트 러셀, 11회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일 것이다.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움과 테이크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노의 존 스톡턴을 좋아한다.

그 들은 7%의 기회로 NBA 로또에서 우승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기회를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룹이 처음에 원래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군데를 올라간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전사들의 경우가 아니라, 그들이 배치된 곳에 정확히 남아 있었다. # 11

1976-1977년 NBA 시즌을 생각하면 덴버 너겟은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다. 너겟은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실제로 19번이나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실제로 5번의 경기에서 디비전 챔피언이었고, 실제로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역사 내내 그들은 실제로 계속해서 금메달을 따러 갔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을 때, 그는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생애에서 NBA 비디오 게임에서 파울을 당한 후,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 540 FGP % Chamberlain이 7피트 이상 키가 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2피트 아래 윌트에서 가장 위대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완전히 잘 알려진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이 게임의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현실에 의해 강화된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명의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외부로부터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p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