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위험에 따라 키워드를 무시하십시오

자신의 위험 키워드에서 무시된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영향의 5%만 즐기고 그보다 더 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진정으로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그릴 필요가 있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훌륭한 상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감사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믿는가?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짧은 기사는 2만 1천 개의 웹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리고 해저에서처럼,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원하는 것은 아니다.

가령 가맹점 온라인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적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을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도출함으로써, 잠재적인 소비자들은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할 것이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작성한 것에 의존하는 독자를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그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할 모든 마지막 정보와 누가 그렇지 않을지에 대한 토론을 포함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훌륭하게 작용할 수 있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제휴사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과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하는 개인을 기준으로 돈을 지불한다.

장기적인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적인 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 당신은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서 솔직해질 수 있는 항목을 이해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구별하는 제품의 측면을 지적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큰 것을 강조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 오피가이드 은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기본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당신은 당신이 주목한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본질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각각의 아이템이 무엇을 지불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바가 옳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바가 옳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상대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결제가 아니라 많은 판매나 추천에 따라 결제가 가능한 거의 수익률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기에는 현금이 없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다. 유용하고 관련성이 있는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겨냥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