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업체의 경우,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그것은 아마도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이들이 수익을 내는 것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면서,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지식있는 공급업체들은 그들을 후진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한다.

호스트는 사이트에 대한 파일이 보관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계정의 관점에서 최하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라. 그것은 충분하고 비용이 5달러 정도 들 것이다. 매달 그들은 당신이 어떤 회사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할 때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살 필요조차 없다(그 무료 호스팅 계정은 당신이 가장 싼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 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방식은 기사 마케팅이며 Facebook 마케팅 Short article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뒷줄이 있는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하라.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에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이해하는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나는 제휴 마케팅으로 설명하겠다. 지금 당장은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현금, 나의 집,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으로부터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단순히 노트북과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하면, http://channelcan.com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같은 날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빠르게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교통을 얻는 것이다.

그 차이는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끊임없이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하지만 장기 조직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패턴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수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구매자들을 가질 것이다. 만약 적절하게 한다면,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 프로모에 의해 제휴 마케팅 도구로 효과적일 수 있다.

이메일의 수단은 정말 널리 퍼져 있다.

그러나 스팸이 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질문을 받고 걱정하기 위해 수령인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면 그것은 또한 가치가 있다.

훌륭한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기 위해 좋은 웹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빨리 의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당신의 블로그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사할 경우 해당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례로 끊임없이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항상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인증 및 기타 필수 정보)를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매일 나는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다른 유인 방법을 통해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는 것들

비용은 그것을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