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총 객체의 사진 및 측정

기존 전체 물체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현재대로 진행 중이라고 생각함), 재포장, 재포장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쓰레기가 시작되면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좌석이나 식사 부분에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영역을 압축하는 것을 발견하거나, 아니면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거실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정말로 당신의 집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고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여러분들 중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이제, 창가 치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여러분이 방이나 거실의 가장 좋은 창문 치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아이디어에 대한 인테리어 잡지를 훑어보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커튼을 위한 직물과 관련된 많은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 쪽으로 따뜻함을 더하는 나무 그늘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만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시각적 요소가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결실을 맺을지 아닌지, 우리가 예술작품으로 보고 받아들이기 때문에 남녀가 볼지, 개성의 표현이 될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지, 따라서 모든 사람을 거부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집무실을 혼동하는 것은 직접적인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유혹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는 매우 같지 않다는 당신의 두 사람, 즉 디자이너와 무대 연주자들의 목적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자, 여러분이 확실히 배울 수 있는 많은 디자인 잡지를 배우고, 여러분과 같은 방들의 사진을 찢는다. 아마도 여러분은 예방책으로 정확히 원하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모든 것을 “나는 이 벽의 그늘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훌륭한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고수하고 있고, 아도르와 같은 노트로 표시하는 것은 좋다.

만약 당신이 인형,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의 전체적인 내부 형태를 뒤엎지 않고 당신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침실을 정말로 팝하게 만들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은 백열등을 추가하여 억양 베개 위에 로드를 새 캐스트를 얹고 있다.

넓은 지역을 올바르게 올리는 많은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방의 새 캐스트를 얻다. 양탄자는 대부분의 방을 하나로 묶고 거울 전체가 되어 모든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지만 창문에 인접해 있을 때 확실히 훨씬 더 많은 빛을 끌어낼 것이다. 신선한 꽃으로 방을 소비하라. 그들이 단지 우아해 보이기 시작할 때, 그러나 또한 극도로 냄새가 날 것이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또한 실내기 디자인을 전시하고 개선하기 위한 적절한 커튼과 창문 처리는 순전히 커튼과 창문 처리일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여 생활공간을 극대화한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당신이 선택한 커튼의 올바른 선택 중 하나는 순전한 커튼과 창문 처리일 수 있다.

그들은 공기와 햇빛을 걸러서 그들이 시도할 수 있도록 한다.

방 안의 순환이 더 건강하다

부엌의 어떤 부분이 되살려야 하는지를 결정하고 앉으세요.분명히, 더 많이 선택할수록, 더 비싼 비용을 수반하는 선택은 실제 비용을 모두 합치면 더 높아집니다

중립적인 가구를 가진 어떤 방이든 벽의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를 개발할 수 있다.

완벽한 변화를 위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를 위해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어라.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종종 너무 시끄러워서, 당신이 색깔을 따낼 때 그 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에 수반되는 계획을 선택한다.

여러분이 불러내려고 하는 기분 당신은 대담한 색조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조가 있다.

지금 그것은 내부 디자인 좋은 팁에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확장으로 여러분의 취향과 자연을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게 해준다.한 두 시즌 동안만 입는 아이템과는 달리, 여러분의 거주지 디자인은 단순히 미래에 입게 될 코트와 더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집을 팔고 싶다면, 집을 짓는 것밖에 선택하지 않는 것이다. 집의 매력이 넓을수록, 집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의 셀프인테리어 수는 확실히 더 클 것이다. 집 집의 무대는 여전히 매력적으로 되돌리려고 애쓰면서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화장실 가정 계획에서 보이는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해야 할 공간일 것이다. 공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을까? 많은 큰 장식이나 꽃무늬 배열은 그것을 훨씬 더 작게 보이게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