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와 계약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 달리 황금기를 맞았다. 사실, 너겟은 50-32의 기록으로 중서부 상위에서 최고의 NBA 시즌을 마감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그들의 시리즈 4-2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스타일이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디자인되었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저지를 볼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것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게이머다. 그의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의 경기에서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전혀 그것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비디오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게임의 이년 모델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재생하여 품질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미니와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완전한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스포츠토토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실행 중에 누락되었다. 만약 선수가 풀시즌 모드를 끝내게 된다면, 그나 그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사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그것은 단지 더 멋져 보인다. 당신이 좋아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NBA 유니폼이나 당신이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하는 선수들을 생각해 보라.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접시질,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매직은 MJ만큼 냉담했다. 매직맨은 NBA 파이널스세컨드 7차전만큼 조별리그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지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을 하고 코트 아래로 공을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회사 주인도 공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법정도 내려가!30초에서 60초 안에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당신의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인공지능은 망한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무심코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게이머를 크게 열어놓는가? 비디오 게임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라이블을 넘는) 기동이 내 너머에 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되지 않은 것이 꽤 명백했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를 결정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함으로써 할 수 있다.

모든 정교한 정보는 nba 2K8에서 경이로웠다. 당신은 심지어 게임이 유감스럽게도 NBA 08이 nba 2K8에 제시된 정보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제대로 대표되는 어떤 선수들도 믿을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1992-93시즌 시카고 불스는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후,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결승전에서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그룹과 함께 3연패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상을 효과적으로 수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 월튼에서 끝난 후 전문가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