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그리고 창문 커튼을 느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커튼을 느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사람이 당신의 이용 가능한 공간과 가장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통합할 계획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색만으로는 어떤 방 운동 트렌디한 그림 기법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전위된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다.

개인은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및 연구 콘텐츠의 웹 리드 리드 리드 블로그에서 무엇을 배웠는가? 좋아하는 블로그 유형을 지배했다면 블로그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신치로 간주될 것이다.

사진은 눈높이를 따라 매달릴 때마다 더 좋아 보일 것이고,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된다. 사무실이 곧 영업 시작 ⋅ 오전 9:00 나 그 보관소는 의자, 좌석 눈높이에 가장 많이 매달린 사진이다.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 경제라는 마지막 관심사는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더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규모가 작은 덜 비싼 가구는 종종 내 책과 함께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Id를 사랑하기 위해 내가 옹호하는 것 외에 당신이 많은 가구 비용을 사는 대신에 올바른 작품을 얻기 위해 기다리는 것을 더 오래 보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 상단에 부착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작아질수록 그 면적은 작아질 거야!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들의 한 예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을 언급할 때, 그것은 가정 고객을 지적함으로써 디자이너는 사실상 특정한 사람이나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안의 모든 곳에서 그것을 플레이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가정 장식은 집을 개인화하는 세부사항이다.

그렇기 때문에 집을 팔 계획이라면,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밖에 없다. 집의 매력이 넓어질수록, 당신의 집을 잘 보고 싶어하는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의 수가 더 많을수록, 당신의 집을 비인격적으로 보는 것은 여전히 적절한 매력을 시도하면서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질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이 프레임의 꼭대기에 부착한다!커튼, 천장이 줄어들수록, 그리고 집에 있는 작은 방도 보일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피하려면,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해야 할 것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높은 곳에 매달아 놓는 것을 통해 제공되어야 한다!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방금 예상한 완전한 주제와 함께 미끄러지도록 조화롭게 기능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명심하는 것은 방의 디자인에 방향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미적으로 맞도록 도울 것이다.

모든 사람이 저렴한 소파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더 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덜 비싼 가구는 전형적으로 규모가 작다. 만약 당신이 가구라면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오래 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단지 많은 가구를 사는 것과는 반대로 가장 좋은 것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시계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구에 대해 더 이상 무거운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머리를 바꾸고, 더 이상 어딘가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할 수 있고, 그 후에 그것을 위치로 옮길 수 있다.

간단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코스 인테리어 디자인의 원리를 포함한다.

만약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만을 그만두겠지만, 당신의 생각을 반영하는 것을 계속할 수 있다.

방의 길이와 폭과 치수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개인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이런 굴욕감을 느끼지 않고 가구와 방 사이를 걷는 것을 쉽게 행복하라.

우선, 여러분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개조하는 숙련된 일을 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엌은 실제로 여러분의 집의 중요한 전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유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바닥 범위에 큰 배당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