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단계는 개별 학생 학점이다

두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에 의한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좋은 자금 조달에 필요한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을 준비해야 한다.

직업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 위기와 함께, 추가적으로, 그들은 받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을 방문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한다.

2009년에는 한 학년도의 학생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달러였기 때문에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4천 달러다. 이 보조금을 위한 학부생 단일 기금을 위해 개발된 특정 보조금은 제한되어 있다.

이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되도록 하십시오.

이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다루는 저위험 투자 선불 대학 계획이므로 정부를 통해 보장되는 것과 관련되어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습니다. 따라서 투자할 세부 사항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는 확신이 지금부터 등록금 수년을 조정하기 위해 가치를 높이는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 박람회는 조직 증명서와 같은 다른 안전한 투자 기회에 비해 더 나은 투자 기회입니다.

대학 운동은 쉽지 않다. 때때로 당신은 지치거나, 공부하고 싶거나, 그들이 완전히 집중할 자격이 없는 팀을 위한 어떤 종류의 공부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이 매일 교육대학을 다니기 때문에 그들을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집에서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고, 당신이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원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쉬기 쉽게 일하고, 아마도 맥주 경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매일 그것을 부른다. 큰 차이점은 서비스를 돌보는 것과 대학 무도회 선수들과 함께 아렌트 하는 것이다.

생각해 봐: 우리가 정말로 우리의 작은 아이들을 대학과 대학에 보내는 동기?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인가?

대다수를 빼라 – 신입생 기금 사이트의 리소스 사용 –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를 위한 재정 기반을 구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초대하십시오. 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 이벤트를 공유하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저축한 금액 내에서 네트워크를 더 많이 참여시킬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매우 헌신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배에 동기를 부여하고 또한 수업 위에 있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유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에서 받는 특정한 스케 줄을 정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아무리 바쁘고 가족 그룹과 함께 있어도 쉽게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부채(저당금 제외)가 각각 지워진 곳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좋은 장소에 있다.

당신의 젊은이들이 문법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는 높은 교실에 있든,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기억하라. 그들의 신입생 1년 중 하루 동안 4명 모두를 위한 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것이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아무 가치도 없는 것을 잘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면 그들은 사라진다. 그러나 각각의 학기가 나가서 다양한 해 동안 일한 후에, 그리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어떤 재방문 학교들은 20대 후반일 때, 10번까지 자신을 뒤처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예산과 교착상태에 빠진 최저임금 근처에서 돈을 벌고 있는가? 또한 그렇게 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든다.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오랫동안 매년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수입의 25분의 1이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사다리를 가지고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지적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서 예금증명서나 CD를 사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이것은 확실히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화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여기서 간단한 사실은 CD가 가련하게 적은 수익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거의 매트리스에 수익을 붙이는 것,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하는 것이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A 사람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보고된 대로만 직업을 선택한다.

아마도 당신이 그 직업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처럼, 당신은 또한 회개하기 위해 오랜 기간을 여행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쉽게 저렴한 방법으로 당신의 필요에 충분히 생산할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우수 교육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