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옵션은 실제로 Msn 공간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른 옵션은 실제로 Msn 스페이스소그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직접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기 때문에, 당신은 블로그에서 모든 파일의 정렬 플러그인 무선 및 즐거움을 완전히 제어할 수 토토 총판 뜻 있기 때문이다. 이 옵션은 또한 당신이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WordPress CMS를 통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효과적으로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아카이브 페이지는 실제 동일한 주제를 게시한 기사를 저장한다.

카테고리 그러한 페이지는 고유한 내용이 없다. 그것들은 이전 주제의 모음이며, 일간 아카이브 또한 게시일까지 이전 기사를 단순히 그룹화한다.

때때로 당신이 주어진 날로부터 한 개의 게시물만 있을 때, 아카이브 페이지는 당신의 데이트 게시물도 완전히 정확하다

워드프레스는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블로그를 가질 수 있는 모든 사람이 워드프레스를 이용할 때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깨닫는다. 블로그 호스트는 수백, 수천 개의 테마를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하고 한 열이나 두 열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다.

블로거는 그룹화를 허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로 기술을 해킹하는 것을 알지 않는 한,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를 주요 페이지에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실제로 정확한 플러그인으로 WordPress를 잡지와 같은 웹 사이트로 전환할 수도 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자동으로 캐시링크 사이트로 만들어질 것이다. 키워드 링크를 변경하려면 한 페이지를 확실히 편집할 필요가 없다. 키워드 링크를 변경하려면 워드프레스 컨트롤 패널에 깊이 들어가서 그 키워드 분 동안 URL을 업데이트하십시오!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새로운 하이퍼링크로 대체할 것이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페이지를 생성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준비가 된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거미에게 이메일을 보내라고 말한다.

가장 먼저 받아야 할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 프로페셔널로 컴퓨터에서 호스팅 하우스로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돕는 것이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다. FTP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이다.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사용해야 할 좋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다.

하나의 특정한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두 개 이상 있다는 것을 알아라. 이제 구글 검색과 다른 주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 있는 필요한 도구가 있다.

구글 사이트맵과 함께 작업할 뿐만 아니라!이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꽂기 위해서는 이것이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지 않을 때는!네가 정확히 따르는 한 넌 완벽하게 고품질이 될 거야

WordPress 블로그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주요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검색할 수 있으며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십시오. 신디케이션

그러나 WordPress 설치는 자신의 계정에서 호스팅할 것이기 때문에 WordPress를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대해 업로드한 다음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하는 경우 큰 골칫거리로 간주됩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모든 사용자를 위해 자동화된다. 실행하기만 하면 되는 것은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종종 미소짓는 화장품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사용하기 쉬운 블로그 시스템이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사고 과정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단지 당신이 Word Press와 대화할 수 있다면, 단지 사람들이 검색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약간의 연구로 당신이 말하는 것을 써라.

워드프레스는 RSS 잔치에 내장된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단지 당신의 블로그로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콘텐츠가 인터넷을 통해 웹사이트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서 그림을 그렸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로 알려진 rrs이며, 작은 드롭 그림자가 있다.

워드프레스는 확실히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인데, 이것은 지구상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속해서 워드프레스와 함께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저비용 서비스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1개의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하는 많은 귀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업주들에게 매우 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