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많은 것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대학 같은 것에 갇혀서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문제들에 대해 많은 빚을 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많은 것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정말로 갇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문제들에 대해 매우 많은 빚을 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합리화하고 또한 당신에게 돈을 주는 동시에 현실은 빚을 지고 또한 벗어날 계획을 가지고 있는 개인들이 아이들이 있을 때에도 여전히 빚이 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을 방문하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대출을 갚을 기회가 있는 사람들에게만 효과가 있다.

새로운 금융기관에 대출을 요청할 수 있다.

물론 여기서 대출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의 이자율 때문에 증가하려고 노력할 수 있는 비용이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의 자녀 졸업생들이 지속적으로 빚을 갚을 수 있다면, 그들은 또한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잔고를 줄이고 지폐를 더 빨리 줄이다

만약 우리가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모든 대학 졸업장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우리 사회에서는 정말로 가진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사이에 격차가 커지고 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사이의 공간은 끊임없이 넓어지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1 인당 연간 교부금에 대한 일반적인 상은 2,278 달러 였고 특정 상은 대학생 1 인당 5,350 달러의 포인트 로트 기금이었습니다. 학교 렌더링을 선언하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훌륭한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그래서 정말로 잘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다. 그래서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의 현재 종말을 고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다른 취업 후보자들의 많은 부분을 통해 당신이 결국 충분한 이유를 경쟁하게 될 것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열악한 배경 사이에 오는 것이 아니라, 그 절차를 바꿀 가능성이 있는 일들을 하는 것이라면, 나는 모든 학생과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권고한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고등학교나 대학과 관련된 낙제, 원치 않는 임신, 약물 남용 등 사람들이 빈곤에 빠지는 상황과 관련된 것을 확인했다.

국립 스마트 그랜트는 또한 국립 과학 및 수학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스마트 그랜트를 운동하는 수학 및 과학의 필요성에 부응하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더 큰 교육 화해 법 교육대학에 의해 설립되었다. SMART 그랜트는 학부 3년 및 4년 동안 수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과학, 비판적 외국어 또는 물리학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유치하는 것이었다. 비주요 단일 교양 과목 방법 National SMART 보조금은 SMART Providence에서 돈을 취득하기 전에 Pell Stipend One의 보충본이 먼저 Pell 보조금을 받아야하는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시간을 낭비하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 되는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과 같은 유연한 투자 옵션 오늘날의 쉬운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및 여름 근무를 제공하는 괜찮은 고용주와 함께 하는 당신의 발이다. 이 시간에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기 시작해야 한다.

이력서를 보내도 효과가 없을 것 같아

대학 재정 계획을 세우려면, 꽃피는학교 자녀 장학금을 위해 존재하는 재정 지원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흔한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 보라. 또한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돈을 벌 수 있도록 기초 상과 취업 기회도 필요하다. 또한 그들은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엄청난 고려사항이지만 당신은 주관적인 가정도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만약 수 톤의 아기들이 있다면, 학생들은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영감을 주고 예산을 잘 만들 때, 결국 빚 갚는 돈이 대학 교육에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정말로 대학을 위한 좋은 돈을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