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CMS에서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워드프레스 CMS에서 제작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 아래에 게시된 기사를 저장한다.

카테고리 그러한 페이지는 고유한 내용이 없다. 그것들은 단순히 이전 목록의 모음일 뿐이며, 일간 보관소도 게시일까지 단순히 이전 기사를 그룹화한다.

때때로 주어진 날에 하나의 게시물만 소유할 때, 보관소는 다음과 같다. 날짜에 대한 페이지가 올바르게 게시됩니다

워드프레스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예를 들 수 있는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에 관한 기능을 포함하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종종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실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상황은 훨씬 더 쉬워졌다. 워드프레스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고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는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는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읽고 싶은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손님들의 열풍을 볼 것이다. 당신이 극도로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빠르게 만들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디자인 내에서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로 작동할 것이다. 단지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끝날 것이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기 위해서만 당신의 사이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몸의 배경에 집중될 것이다. 그 조각의 경계를 이루다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가 더 나은 대체 블로그가 될 수 있는 주요한 이유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야후는 블로거를 소유한 사람이고, 그것은 사용자들에게 경고 없이 블로거 계정을 완전히 삭제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거 사이트가 플래그를 붙이거나 스팸 구글이 블로그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더 기울어진다. 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하고 있으며, 이동함으로써 피하는 경향이 있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세트

단어프레스를 사용하는 주된 장점 중 하나는 대개 사용 가능한 엄청난 수의 테마다. 테마는 템플릿과 같지만,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테마가 되기 위해 Tend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 중 특히 교회를 위해 특별히 맞춰진 주제들 중 대다수가 나의 조언은,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계획하고 있다면, 처음에 당신의 콘텐츠를 작업하기 위한 주제를 구입하고 집중하라. 그러면 웹 사이트가 성숙함에 따라, 당신은 아마도 독특한 것을 선택하거나 그것을 사용자 지정함으로써 주제를 개선하십시오.

과일과 채소 설치 프로세스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컬렉션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이어야 한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호스팅 공급자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처음 어떻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확인하십시 총판 오.

WordPress 설치를 훨씬 더 쉽게 기다리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간단히 설치하십시오. 두 번째로는 환경에 모든 cPanel 설치가 지붕으로 되어 있으므로 WordPress Jacks 시스템 방법에 대한 기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위한 간단한 모습을 보면, 당신은 현재 누군가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고안된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 제출, 사이트 댓글 구독, 그리고 웹사이트의 다른 1면 지정과 같은 사이트에 기능을 확실히 추가하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오토핑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선택해서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쓸 때마다 당신이 그 걱정을 없애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을 쓸 때마다 스스로 핑핑 과정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관리 가능한 많은 시간을 보호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탐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중 하나가 아니지만, 워드프레스와 블로그의 기본 몇 가지를 두 번째로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파워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러한 특징들을 점점 더 높이 평가하기 시작한다.

그는 WordPress에 대해 계속 논의하면서, 사람들이 블로그가 그들의 가장 유익한 사회적 프로필로 밝혀지고 그들은 더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주목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그것은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작동할 것이다. 중요한 노트의 그는 정보가 당신의 블로그에 살 것이고, 언제 걱정할 필요가 없는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