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무엇이 불안 장애를 유발했는지를 발견하세요

대신, 그들이 기억하는 사건과 관련된 것이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허락한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는 이유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그 아이디어가 포함된다면, 그 특정한 이야기와 유사한 이야기를 만들어라. 그 아이디어는 그들이 향후 학기에 그들을 도울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기여하는 요인을 찾는 것은 대개 이유가 있다.

보통, 그들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상황에 대한 답이다. 앉아서 무엇이 이러한 딜레마를 야기하는지 알아보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마약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과 맞닥뜨릴 수 있는 약물을 포함하지 않을 방법을 찾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위치만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사용할 때, 분명히 논쟁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가 안내해야 한다고 말했다.

7) 조직화되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폰/모바일폰에 신뢰할 수 있는 전화량을 가지고,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라. 당신이 준비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확실히 당신을 훨씬 더 낫게 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적절한 감정을 가진 적절한 배출구를 갖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발생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그 공황과 불안의 촉발 요인이 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왜 이런 공격을 받는지 스스로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하는 것은 아웃렛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저널을 쓸 수 있고, 스포츠, 조깅 또는 듣는 사람을 들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위한 자조 기술이 반드시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지는 않겠지만, 또한 사람이 당신의 사업을 재발견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간과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날아가버릴 것이다. 반면에 당신이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항상 당신의 세심한 관심으로 그것을 충족시킬 수 있다.

그것으로부터 도망치고 그것이 사람을 쫓는 것을 지켜본다.

아드레날린의 급격한 증가는 당신이 죽을 것 같은 느낌을 주거나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을 종종 무서운 감정이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게 할 것이고 통제 불능으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 동안 지속될 것이지만 당신은 아이들이 이런 종류의 심한 것에 시달릴 때 계속해서 불안하게 될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할 것이다. 불안, 결과는 훨씬 더 위험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이 고통스러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쁘지만, 다음에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은 그 고통을 고문으로 바꿀 수 있다.

호흡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호흡 기술을 완화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긴장을 풀고 의식적으로 호흡을 한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십시오. 호흡 기술은 순환을 증가시켜 여러분을 편안하고 잘 표적으로 삼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사실, 우리 모두가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의 현재 경험이 의심의 여지 없이 그것과 구별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스스로 진실을 쉽게 관찰하라.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괴짜가 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되도록 허락할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보다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치료사가 특정 공격의 원인을 파악한 후에는 인지 행동 치료 노출 치료와 결합된 노출 치료를 사용할 수도 있다.

안전한 환경에서 방아쇠를 당기는 것과 함께 시작된다. 치료사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얼마나 불안해하는지를 줄이기 위해 사실을 직면하게 할 수 있다.

이 치료 유형은 스트레스 불안, 공포증과 연계될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또 다른 가장 좋은 귀다.

그거 알아? 가장 걱정스러운 것은 사실, 우리는 전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 강남정신과 해 완전히 반대되는 음식이 있다는 것, 나의 요점은 보통 내 머리의 내용으로 확인했고 내가 나쁜 남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여자가 될 것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스트레스 관리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는 거리가 멀다. 일단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공격은 훨씬 더 나빠진다. 스트레스 감소에 관한 많은 방법들은 당신이 단순히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 완벽한 기회에 전형적인 것을 취하는 것을 포함한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 요구를 낮추지 않겠다고 말해라!당신이 그런 것에 질렸다고 느끼는 것과 사람이 정말로 당신 자신의 삶에 그들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정말로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관찰하고 싶지 않다고 그들에게 알려라, 그래서 30년 고정금리 저당권!

만약 당신이 실행하고 있다면, 이러한 어떤 필요도 불안을 억제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