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과되는 사양은 포트의 유형과 수입니다.

흔히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위해 충분한 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별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한 개구부가 필요할 수도 있고, 또는 화재와이어 포트가 있어야 하는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즉시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가는 것이 더 좋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노트북이나 노트북에 비해 훨씬 저렴할 수도 있다.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적다. 또한 500달러 이하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많이 작동할 것이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모바일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컴퓨터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조각을 선택하고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제조업체에게 보증을 제공한 다음 판매합니다

구매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 될 수 있는 목록은 피하십시오. 그들은 보통 Craigslistorg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권리를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에서 특별한 거래를 할 필요가 없거나 구매가 직접 수리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것이 위험한 4시간 운전을 중단하고 싶을 것이다. 사실 괜찮다면, 그것은 당신의 아이디어였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목과 나란히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장애물 없이 연장된 시간을 일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야기한다고 내가 말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에서 질식하는 동안, 그것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고, 스스로 무선 어댑터를 얻을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나온다고 말한 어댑터들은 매우 저렴하다. 이것은 훌륭한 공간 절약자이지만, 더 나아가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이 항목에 대한 8GB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메커니즘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도록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지 않는다.차세대 패밀리 컴퓨터는 Apple iMac이다.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1 58 듀오 프로세서,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한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와 함께 iMac이 훌륭한 컴퓨팅을 주문할 경우, iMac의 최고 모델인 iMac을 선택하면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d 3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은행카드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실행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매뉴얼이 있다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는 매뉴얼로 만들어지고, 그것은 당신의 설치를 제대로 하기 위한 쉬운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따라야 하고 또한 가기에 좋다.

여러분은 낮에 여러분의 물건을 옮기면서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Sci-Fi Tv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 같은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술에 정통한 학생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휴대성: 데스크톱은 더 작고 가벼워지지만, 컴퓨터가 수리해야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가야 한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 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먼지가 풍부해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지느러미 사이에 실제 먼지를 파낼 수 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전화 접속 연결이 있을 때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를 던질 때, 향상된 속도는 개인 케이블과 DSL이 전화 접속 연결 속도의 10배 이상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빠른 연결에 의해 생성된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살까? 나는 내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둘러볼 기회를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로 나는 거의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를 갖는 방법을 항상 발견하는 사람들의 쓸데없는 리 ssd교체 뷰가 필요 없는, 내가 원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단지 가게들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99개의 가장 낮은 목록의 긴 목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