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특정한 곤경과 일치한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특정한 곤경과 일치하게 수여된다. 만약 보통 경제적으로 필요한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수여된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결코 수여되지 않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가장 중요한 팁이 가격이라고 믿는다. 나는 당신의 과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판매자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드는가, 실제로 돈이 많이 든다. 더 가치 있는 것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문화에 대한 권위 있는 10만 달러 교육이다.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을 갖춘 교사와 동등한 임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기 때문에 30년 전에 부동산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이 날의 마지막에는 고급 주택 시장 자동차가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완전히 하게 한다.

그것은 다시 한번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고르기 전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라. 가치 있는 감지된 것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단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미 강한 학생인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의 모든 것이 당신의 위대한 일을 보존한다.

그것은 결국 모든 것이 성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고 당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버틸 것인가?

이것 좀 생각해 봐: 대부분의 대학 코치들은 상당한 봉급을 받는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들은 신발 계약을 하고, 어떤 코치들은 테스토스테론 레벨V와 라디오 계약을 하고, 이 방법을 사용하여 많은 다른 특권을 얻는다. 또한 만약 그들이 훌륭한 코치라면, 그들은 더 큰 돈과 더 큰 선택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직업을 제공받기 위해!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어떤 일이 수행되어야 한다!

다시 나타나서 20살 때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강력한 대학 교육으로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오늘 당신이 여러 가지 다른 목적을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면 이 모든 생각들이 당신을 괴롭히는가?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확립되는지에 대한 결정과 함께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더 많은 자금 시장 펀드를 추구할 수 있는 추가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대학이나 대학보다 적은 비용을 부과한다.

인터넷을 둘러보고 온라인 수업이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왜냐하면 온라인 교육은 훨씬 싸고, 유익한 마무리 당신의 교육 대학은 대부분의 대학생들처럼 엄청난 교육 대출로 가득 차야 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많은 그린백을 절약할 수 있다.

승무원학원 이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는 상금은 다음과 같다: 학생들은 출석, 학생 등록 상태, 학습자가 1년 내내 출석하든 작은든 간에, 만약 부유한 가정이 아닌 경향이 있다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Generate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항상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가정을 파산시킬 계획을 세울 수 없다. 또한, 학생 대출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가능한 한 무시당하다

만약 내가 당신을 훈련시키려는 것을 이용한다면,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그들의 학교 자금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 문턱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학자금 대출로 당신의 스트레스 문턱을 완화시킬 때,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가르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대학을 위한 돈을 선택하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고등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리 행성에 정확히 어떻게 가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에게 점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하는 교육대학이 보고한 대로 고용만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족스러운 일을 알아내지 못하면, 당신은 또한 오랜 시간을 회개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저렴한 방법으로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도움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줄이고 싶다면, 신용 계좌를 저축하거나 약간 더 나은 이자를 위해 많은 돈을 돈 시장 계좌에 넣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