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치료하기 위해

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치료하려면 당신은 단지 더 나아질 자격이 있다고 믿어야 하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어떻게 공황을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온라인 도구들이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다양한 불안을 이용하여 고통받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그물에서 가장 유용한 것은 명상이나 휴식의 진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을 즉시 다루는 것과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호흡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아마도 호흡 기술 기능은 바로 전, 도중, 후에 사용될 것이고 가장 좋은 방법 기능을 할 것이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런 종류의 공격 동안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나온 것도 아니다. 이 문장 심리상담 은 왜 불안 환자들이 이러한 불안한 공격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방법을 찾는지를 묘사한다.

비록 그 사람이 그들과 함께 놀았다고 해도, 그것은 결코 덜 고통스러운 권고를 마주치게 하지 않는 것 같다. 당신의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경우, 극도로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공황 상태에 빠지기 위해 흥분하는 것 안에 추가로 통합된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뇌와 몸을 진정시켜 당황하게 할 가능성이 적다.

작은 물: 접근은 몇 년 전에 내가 열거한 것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지금, 이 장치는 호흡 기술보다 더 복잡한 순간이니까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첫째, 화장실에 가서 물을 차갑게 켜고 얼굴에 뿌려라. 너는 보고 있다.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내 이론은, 네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의 중심에 있는 동안, 너의 온도는 보통보다 조금 더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나는 얼굴 부위에 물이 튀는 것이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몸이 힘을 준다고 느끼기 때문에 당신의 불안은 낮아질 것이다.

첫째, 근본적인 본질적인 대처 기법은 순간적으로 여러분의 끔찍한 경험을 떠나도록 돕는 데 유용하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지금 당장 적절한 공황장애 제거 기법에 바로 들어가라.

3) 적절한 통제 호흡 조치를 연습하면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따라서 수중에 있는 증상 중 일부를 제한하고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아래 7은 참조

공황의 폐허를 없애기 위해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의지를 분명히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단지 뛰쳐나와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할 사람이 아무 것도 없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말이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공황이 가라앉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이 함께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 반응이다. 쇼핑을 뒤로 하고 있는 출납원 시계를 서둘러 계산대에 보관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기분을 느끼면서 줄을 피한다.

당신은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당신은 단지 거기서 벗어나서 당신 스스로 공격을 받기 위해 그것을 발견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고통이 반드시 그것을 보장할 수 있다는 생각은 항상 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사람이 될 수 있는가? 이것은 당신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가장자리 위로 밀어낼 것이다. 그리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의 모멘텀은 차모마일 티를 분산시킨다: 나는 몇 년 전에 카모마일 티에 대해 들었고, 불안과 공황 발작과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연구하면서 차처럼 근본적인 것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 내 권고는 출발하기 전에 이 차를 마시는 것이다. 오후, 아마도 여러분이 킹사이즈 침대로 가기 전, 이것을 하면서, 하루 종일 멋진 평온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큰 차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그것과 관련된 혜택을 얻기 위해 하루 자주 그것을 마실 필요가 없다면, 여러분이 두 잔의 컵을 일으키는 불안한 론 문제를 느낄 때, 여러분은 평화로운 느낌이 여러분의 몸을 씻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의 불안과 공황 발작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느끼게 될 것이다. 불안

2단계는 경쟁자를 상대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 상태에 빠져 있고, 실제로 이 적 밖에서 매우 부끄러워하고 있다.

공황이 닥칠 때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출하를 주목하는 것은 공황을 더 싸게 만들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이 신체적 감각을 주목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적과 마주하고 있다.

특히 언더스타가 아닐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경우,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