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물건에서 물건으로 돌진하는 것만큼이나 좋았다.

내 몸은 그것들이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그리고 필요하다!)으로 돌진하는 것만큼이나 좋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나는 당신이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한 사람이 내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보고, 내가 지금 더 나은 모습으로 그 자리를 잡은 적이 없는 것을 얻는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아,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분 만에 나는 원하지 않는 체지방을 전혀 얻지 못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더 강인하다. 생활양식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내부에서 제조된 것 그리고 나는 이것을 이 글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에만 빚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온화한 몸은 우리의 신체와는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인 몸과는 크게 구별된다. 섬세한 몸은 빛나고 보통은 선명하다. 그것은 우세하게 흰색과 보라색 같은 그늘로 반짝이고 빛난다. 높은 진동률 때문에 여기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물리적인 물리적인 구조와 함께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어깨는 항상 이 몸 모양에 가장 잘 어울 마사지 리는 재킷을 만들기 위해 아첨한다.

그러므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재킷 하나를 선택하라. 반쪽과 목줄은 모피 리시버로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밝은 색의 색조 또는 어두운 바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밝은 색의 윗부분을 착용하라.

그렇다면 가벼운 자아는 정확히 무엇인가? 어떻게 이 몸을 가지고 살 수 있을까? 첫째, 티베트 불교의 무대체계로서 가벼운 몸이라는 단어를 선호하더라도 다양한 용어가 적합하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일단 당신이 앞서 언급한 단계를 완료할 수 있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밝혀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과 비슷할 수 있을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모습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살을 빼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개별적인 피부에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어느 정도의 체중을 감량해야 할 필요가 있는지 더 자세히 생각해 보라. 강화하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에너지를 제공하고 싶으세요? 이것들은 모두 신체 이미지에서 한 측면을 차지하는 것이다.

건강과 관련된 어떤 것을 사용하여 체지방을 모두 없애려고 할 수는 없다. 지방은 실제 신체를 절연시키고 신체 설정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만약 당신의 몸이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적어도 비상시에 사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몸이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여성들은 보통 남성들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찾는다. 왜냐하면 그들 자신이 진화했기 때문이다. 고객은 가능한 한 자주, 많은 강도를 가지고, 그리고 당신이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30분에서 50분 정도의 반복 세트를 한다.

각 운동의 각 운동은 훨씬 더 좋은 체력 수준에 있는 사람은 50에서 100회씩 각 운동의 반복을 하고 30분에서 60분 정도 지속되는 운동을 한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관계를 만들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누구든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작동시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꼭 맞는 맞춤 재킷은 허리까지 날씬하게 깎아내리고 형태를 강화시켜준다. 단지 모양 환상적인 단일 가슴 재킷이 당신의 모양 스트레스, 강조된 어깨 재킷이나 포켓 세부사항에 대한 비밀과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재킷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지만, 하루에 여섯 끼 정도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실제로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개인적으로 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대사를 지속시키고 저녁 내내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계속하는 것이다.

신체의 체지방을 모두 제거하려고 노력할 수는 없다. 어느 정도는 건강한 체지방이 신체구조를 절연시키고 체온을 조절하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 또한 신체가 에너지가 필요할 때 응급상황에 사용하기 위해 인체에 의해 저장된다. 여성들은 그들의 신체구성이 독특하기 때문에 보통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체지방을 전달한다.

일단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는 물질에 독소가 축적되면 만성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장애와 같은 다양한 건강상태에서 나타나게 되는데, 결국 독소가 축적되어 신장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문제, 자가면역질환, 간질환과 같은 만성질환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