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용 액세스 가능한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훨씬 좋습니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해상도 화면은 많은 전력을 가질 수 있다.

해상도 화면은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휴대용 컴퓨터의 속도를 처리하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다.

그 요인은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훔치기가 더 쉬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것보다 훨씬 덜 도둑질 당한다면, 경량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매우 적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돕기 위해 노트북을 통한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검토해 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서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하루 일과를 이루기 위해 정말로 원하는 장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마찬가지로, 이 과정에서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을 듣는 것은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경량 컴퓨터와 관련하여 말할 수 없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사람들이 종종 조사하는 또 다른 품질이며, 만약 여러분이 노트북의 사이즈가 증가하고 있는 경우에 대비해서, 만약 여러분이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그것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여러분의 시청 즐거움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스크린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넘어질 위험이 있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노트북이 그렇게 훌륭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우연히 작은 크기로 만들어지는 풀 컴퓨터라는 것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를 포함한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 종종 컴퓨터 시스템의 컴팩트한 특징을 보는 보관에 뛰어나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의 컴팩트한 특징을 본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값싼 노트북을 사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좋을 것이다.In 매장: 개인용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을 방문하십시오. 판매원들에게도 좋은 제안이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제안도 있기 때문에 이미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해준다.

이것은 보통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설치하면 제한된 장소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 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일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정해! 노트북에 들어가서 여행해!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잘 지어졌거나, 당신의 건강에 좋은 전시회가 노트북수리 당신의 동료들에게 보여줄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당신의 특정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힘을 갖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것을 알아내는 데 필수적인 측면으로 판명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PC 랩톱이 있다면, 당신이 이것을 훨씬 더 쉽게 하고 싶은 욕구가 또한 엄청난 수입을 차지하는 작업과 업그레이드에 더 많은 비용이 든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데스크톱을 구입할 것인지 대학용 노어북을 구입할 것인지 선택할 때, 어떤 형태의 컴퓨터가 가장 좋은지 궁금해 할 때, 이 특별한 기사는 두 가지 형태의 컴퓨터와 관련된 많은 이점과 손해를 요약한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과 함께 제공되며, 그들은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는데, 캠 친구들이 누구의 사진이라도 더 선명하게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만 하면 된다. 내가 느끼는 한 가지는 당신의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기술 세기 멀티터치 스크린이 될 수 있다.

Lenovo는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주었다. 게다가, 위대한 레노에 Vo 향상된 Windows 7 용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로 이는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더 강력한 노트북은 당신이 오래 일하면 당신의 다리를 태울 것이다. 열은 상당한 플러스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쌓인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손상 없이 입력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에서 이것은 심각한 주요 문제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