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음 – 업 프로세싱 전원 동안 그래픽 옵션을 모두 플립할 수 있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 유형에서 찾을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65 GHz에서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쇼핑객들은 아래 설명된 몇 가지 요점을 안에 두어야 한다.

그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매뉴얼을 도울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는 매뉴얼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컴퓨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준수할 필요가 있고 정보를 얻기 위해 좋은 경향이 있다.

노트북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쉽게 운반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더 가벼워진 데이터복원 3~4파운드에 불과하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평균적인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탑재하기까지 몇 년이 걸릴 때가 많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 환기가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생활 에어컨이 필수적인 기후라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은 양을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현재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컴퓨터와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에너지를 보유하며 요청할 수 있는 HP 노트북 컴퓨터가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탑 PC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당신의 차 안에, 그것을 직장 서랍에 넣고, 당신이 필요로 할 때마다 그것을 꺼낼 수 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웹 카메라에 연결될 수 있다.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컴퓨터 시스템에 바로 저장하는 컴퓨터 허용 야후와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는 스카이프는 실제로 친구와 가족을 만지는 좋은 방법에서 페이스북 웨이즈와 대화할 수 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하고,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많이 찍힐 수 있고 덜 찍힐 수 있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강력한 선택은 3GB NVIDIA GeForce GT640일 것입니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무게를 발견했다.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몇몇 슬림한 넷북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더 부피가 큰 타입이 슬림한 노트북을 성능과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성능보다 휴대성을 위해 이동 중에 또는 수업 중에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고 실행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노트북이나 노트북에 비해 여전히 훨씬 저렴하며, 이러한 노트북에 대한 많은 성능도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낮을 것이다. 당신은 500달러를 줄이기 위한 데스크톱을 많이 찾을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비싸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묶여 있다.

전화 접속이 있으면, 그것은 다소 느릴 것이다. 개인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지거나, DSL 패키지에서 향상된 속도는 더 빠른 연결에서 오는 것이지, PC와 DSL은 전화 접속 접속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 좁은 검색을 읽으십시오. 많은 전문가가 일상 업무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1000달러 정도를 쏟아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최근에 구입한 컴퓨터가 종종 1000달러 정도를 지불했던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결함이 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더 저렴해지기 때문이다. 평균 1000달러 정도의 컴퓨터 데스크탑 설정을 유지하던 것은 눈에 띄게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 수입이 되고 약 5달러의 장기 비용이 든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반적인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순전히 물리적인 수준에서, 기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여전히 쉬운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에 의해 고안된 주요 것들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들을 늦추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