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을 위해 꼭대기 쪽으로 부착한다!커튼을 줄이면 천장을 풀 수 있을 것이고, 생활공간이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어떤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실제로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그래서 베건은 많은 것을 배운 것에 관해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을 위해 꼭대기 쪽으로 부착한다!커튼을 줄이면 천장을 풀 수 있을 것이고, 생활공간이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어떤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실제로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그래서 비건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연구를 하고 있는데, 많은 것을 배웠다. 여기 내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디자인 신참이라면, 바라건대, 역시 그럴 수 있을 것이다.

Ecelectic 스타일은 놀랍다. 이것은 나의 삶이다. 나는 많은 스타일의 일부를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이 전화기들을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아파트들 중 많은 것들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지쳐 있다.

가정이나 리모델링의 내부를 계획할 때, 대부분의 경우 매우 효과적인 키친스를 채용할 수 있고 욕실은 품질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조직하기 가장 까다로운 방이다. 이러한 방을 설계하는 것은 종종 부엌에서 완벽한 공간을 발견할 때까지 그 스타일을 자주 바꾸는 스냅 퍼포먼스다. 당신은 실제 가전제품과 카운터톱 방법을 수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꿈의 부엌을 컴퓨터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모두 조립할 수 있다.

새 공간의 완성 전 개요

컴퓨터에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을 찾아 색과 디자인을 테스트합니다. 실제 다양한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창가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및 증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선택한 특정 제품이 가정용 인테리어 계획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지 않으면 해당 사이트에서 실제 샘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실내디자인이 거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하는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완전히 인테리어 디자인의 분야는 매우 광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습관에 더 집중하기로 결심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집중하고 어떤 사람들은 가정 단위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두는 것일 수 있다.

이런 사람들을 대체하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우편목록의 부 칫솔 를 상징한다?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우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벽하게 리모델링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집 전체의 필수적인 측면이기 때문에, 당신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때,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자신의 바닥 단계에 많은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식당들에게, 그 장소에 대한 디자인은 음식의 냄새뿐만 아니라 식당 내의 감각 때문이다. 만약 이런 것들이 꺼져 있다면, 그 위치의 새로운 전체 수익성은 당신의 집과 관련된 전반적인 것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음식의 맛이 좋든 싫든 간에, 주변은 개인이 당신의 공간에 대한 질적인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는 어떤 능력이 없다면 큰 그룹의 정확한 양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문으로 걸어가는 모든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대신, 고객 기반과 결합된 당신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기 위해 신속하게 디자인할 계획이다.

침실의 홈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규칙이 거의 없다. 침실 바닥을 위한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과 목판 효과 타일, 대리석, 화강암이다. 겨울철과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 땅은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기 때문에 침실 바닥을 위한 가장 좋은 재료는 여전히 당신의 침실 안에 멋진 온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얼음처럼 차가운 온도가 될 것이다. 침실 저장 공간과 캐비닛의 바닥재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도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의 수에 의존하는 물건들로 어수선해지지 않도록 침실을 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옷장은 저장 pl에 좋은 생각이다.

그녀를 대신하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하는 것일 수도 있다.

우리 니켈을 가진 펑키 메탈 코스터는 추가로 연관성이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의 1번에 부착된다!커튼이 저렴할수록 천장을 푸는 것은 침실이 작을수록 더 좋아 보일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해야 할 일에 대한 몇 가지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면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계속 늘어놓는 것이다!

화장실은 사실상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캘리포니아의 많은 공간은 당신의 이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흥미로워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그 해상도를 우선시해야 할 것이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이 인두를 뒤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