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주식심볼 IYR과 VNQ와 같은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가 없는 세계 부동산 투자와 주식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두 가지 ETF가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현장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만을 가지고 일하게 될 것이다.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한데 모아서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당신의 발송물, 또는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음)는 그들이 자격을 갖추면 그 전망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언어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고, 비실수자들이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것이다.

이 비즈니스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득을 얻을 수 밖에 없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했다. 즉, 내 투자 수익률(ROI)이 총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빅이 승리한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인도할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 중 한 명, 나의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소수가 아니라 일부 스타오씨엘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계획을 비난할 것은 간단하지만 쉽지 않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나서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