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이 이런 행동을 훈련함으로써 말 그대로 생명을 구하는 것이 된다.

이런 행동을 훈련시키는 것은 말 그대로 니체 시장을 4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 사례를 피하는 데 12개월이 걸리는 수많은 새끼들과 함께 목숨을 구하는 것이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이 희생자의 17%는 긴급한 건강을 필요로 한다.

관심 있는 개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봐. 강사가 사용하는 기술 같은 개인? 결국 좋은 평판이나 다른 대혼란 속에서 반응하는 반에서 개가 되는 거야? 당면한 클럽을 평가하는 것은 그것에 가장 좋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긴 운동은 누구나 피곤한 강아지를 낳고 매우 낮은 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좌절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분명히 할 준비가 되었을 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은 당신의 강아지에 의해 회복될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하는 것이 좋다.

찰칵 소리를 내며 훈련하는 것은 개 훈련에 이상적인 가장 큰 판매 기법으로 간주된다. 사실 개는 한순간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효과적인 방법일 뿐이다.

훈련을 즐기기 위해 개를 데리고 있지만, 물론, 두 분 모두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이 기둥은 보호받는 교육 역학이 처음에는 약간 위압적이라고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돌보기 쉬운 기둥이기 때문이다.

애완동물이 과민하게 살지 않도록 이 개 훈련을 조용히 수행하라.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으라고 알려라. 개를 안고 점프하는 것을 통해 당신의 개는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고, 그 간식에 가기 위해 혼자 앉을 것이다.

개에게 앉거나 점프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여러분은 더 큰 음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만약 개가 환영받지 못하는 소파에 뛰어오른다면, 단지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 많은 베이스를 가지고 그에게 말하라.

일단 선택된 적절한 칼라와 개나 개를 포함하면, 그에 따라 어떻게 활용할지 알 필요가 있다.

기억하라. 이 장치들은 당신이 개 목에 칼라를 놓을 때, 그것이 으스스하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이 칼라와 개 무릎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 고양이무료분양 하게 놓을 수 있다.

칼라는 당신이 하루 연습을 끝냈을 때 제거되어야 하고, 실제로 라를 피하기 위해 12시간 이상 남겨서는 안 된다. 개 쪽에 문지르는 탐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새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실제 개들에게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장치들은 보통 적어도 5개월에서 몇 달 정도 존재해야 한다.

모든 확률에서 당신이 짧은 세션을 위해 훈련시키고 싶은 것을 정확히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발달되었다. 이렇게 함으로써, 개를 소유한 사람들은 조급해 질 가능성이 더 높고 개들은 그들의 주의 기간 동안 매우 어린 아이들이 될 수 있다.

트레이너와 비교했을 때, 매일 몇 분씩 개 훈련을 받는 것이 파티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끝났다.

따라서, 여러분이 개 사육학교에 개 사육을 신청하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의심할 여지 없이 필요한 요소들을 생각하게 한다.

그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여러분이 큰 도움을 받는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다.

여기 여러분이 가드 개 훈련학교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

티보에서 일반적으로 건너뛰지 마! 그 시간을 강아지 훈련에 사용하라!가정용 경보 보안 시스템으로 시작해서 개는 앉아서 쉬거나 산업 휴식을 위한 장소에 머물 것이다. 곧 그는 체중을 줄이기 위해 누워서 광고에 있는 휴식을 취할 것이다!

Leash 훈련은 모든 사람들이 개를 목줄에 묶어서 제대로 걷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알아내야 하는 다른 것이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가거나 목줄이 매어졌을 때 강아지를 전혀 움직일 수 없다. 많은 문제들은 약간의 훈련으로 처리할 수 있다.

몇 번의 세션을 보는 데 관심이 있는 개 훈련 클럽에 가십시오. 강사가 사용하는 전략을 원하십니까? 결국 반에서 개들이 되어 좋은 평판을 얻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 이 대혼란일까? 클럽을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에게 열려있는 적절한 낭비가 될 것이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이 시작되면 개가 영원히 개 클릭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다시 한번 오해다; 개들은 언어에 반응할 수 있고, 비언어적 요구에 반응할 수 있게 되었다. 당신은 제스처와 단어를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의 개에게 그것을 고려하기 위해 그것을 알릴 수 있다.

강아지가 훈련되고, 또한 구조적이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될 때. 잘 훈련된 개를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가족, 친구, 이웃에게도 안전할 것이다. 훈련은 주로 고양이를 쫓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개들에게 중요하다. 훈련된 개들은 고양이를 쫓거나 아이들에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른 동물이나 여자 그리고 남자 개 주인들은 누군가가 누군가를 물어뜯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