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하기 위해 거실도

거실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의자와 소파가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등받이 없이 더 많은 공간을 환상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팔 없는 소파 섹션도 주차 공간을 분할하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시트를 피하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베스트 블랙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만큼, 당신은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어떤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의자는 편안한 의자 대신 훨씬 더 많은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개별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시계.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것은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주로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 자신의 것으로 초대하는 햇빛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우리의 삶에 대한 접근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의 기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 어떤 것이 있다고 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매혹에 대한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다음과 같은 특이한 자원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까지.

직물은 빛을 차단하는 방이 즉시 여분의 공간을 차지하게 하는 더 빠른 벌키 커튼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대신에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천창 치료에 집착한다면, 순전한 패널이나 가벼운 커튼 광고가 그것들을 정확한 창문 위에 몇 인치나 걸어 놓는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길이가 더 긴 패널을 선택하면, 또한 방을 더 높이 보이게 하고 시각적 용량을 더하게 할 것이다.

방의 오브제 기능은 이상적인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 기능을 하고 그것을 할 수 없지만,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을 추가하는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 시간이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나이가 들면서 그들의 생활 공간과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래서 실제로 16살인 그 어린 소녀에게 한 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단순히 하지 않을 것 같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시대가 변함에 따라 지금 작년 실내 디자인 변화에 완전히 호의적이지 않다. 이 특별한 기사에서,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의 공간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추가적인 커버가 있다.

2006년 미국에는 치약 7만2000여 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부터 2016년까지 19%의 개발이 이미 규정되어 있었다. 장식 경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쟁이 치열하고 조직과 예술적 속성을 갖추게 될 것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의 공간 밖으로 이동하기 쉬운 것처럼 어수선한 곳에 접근할 수 없는 것이 좋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한 것이 어떻게 종종 전체 디자인의 구성 요소가 됨으로써 그 영역을 훨씬 더 컴팩트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에 있는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가능할 때까지 그 방의 전체 종류의 영역이 될 것이다. 이동된 공간을 잘 차지하기 위해 그들은 보통 눈에 끌리는 것이 된다.집안은 편안해져야 하고 주변 온도는 많은 사람들이 열역학적인 특성에 대해 가죽을 선택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그것은 방을 돕고 오늘날 만들어진 것들은 매우 편안한 주변 온도에 유지되도록 돕는다.

무엇이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독자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그의 길을 찾도록 유지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캡션을 줄이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블로깅이 시작되는 장소인데, 당신이 감사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지 않을 때 당신은 너무 많이 타버릴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그물에 위치시키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장식용 램프와 햇빛 그늘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을 위해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사람이 필요로 하는 방에 대해 무엇이 좋은지 알 것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을 제어할 때 다른 어떤 것이 주목을 받아야 하는가? 플루오레센의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