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십시오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라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방법에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심각하게 불안하지만 공격은 훨씬 더 악화된다.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어떤 팁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 한 번에 전형적인 것을 배부르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종합심리검사 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입금하지 않고 입금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당신은 단지 그곳에서 걸어나와 당신의 공격을 받기 위해 빨리 발견하고 싶을 뿐이다. 당신의 공격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마음의 최전선에 올 수 있는 생각은 항상 있다.

이것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싱글이 될 것이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이점을 극복할 것이다. 10분 더 가면 공황 발작과 에너지에 속하는 모멘텀이 분산된다.

공황대립을 없애고 싶은 충동을 회피하고 싶은 충동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도망가고 사라지고 싶을 뿐,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면제될 수 있다.

당신 자신을 도와 다른 곳으로 나아가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일단 떠나고 그들이 편안하게 지내는 곳으로 들어가면 공황이 가라앉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공황장애를 갖게 된다. 왜냐하면 당신의 삶의 측면이 당신의 자신감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가족 생활, 직업 등을 보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서 당신이 안에서 만들고 싶은 변화를 식별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보통 젊은 사람의 사회적 불안은 실제로 정신 질환이 아니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에게 있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이 때때로 CBT나 행동 조정으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해악은 없다. 단점은 이런 종류의 치료 시도가 완전히 효과화되려면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 있고 모든 사람이 비싸다는 것이다.

첫째, 그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왜 당신이 당신이 예전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 완전히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더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당신이 어떤 방식으로 느끼는지, 그들은 당신이 이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분명히 그렇게 고립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짧은 포스트를 보여주지 않는가?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의 중요한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이 개념을 넘어서는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상의 행동에 대한 영향 때문에 당신이 검토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 맨발 달리기가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게 하고 두려워하게 만든다.

새로운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줄이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개인이 그것에 더 전념할 수 있는 것처럼, 단지 거의 모든 산책이나 심지어 런아이매인까지도 시도해보라.아이매인은 가게 줄 안에 서 있는 경향이 있고, 거의 체크아웃에 있는 거의 모든 고객들 뒤에 서서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어디서나, 어디에서나, 그것이 상승하고, 임박감을 느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있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의 지구본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당신은 지금 오 안돼, 제발 여기 오지 마!

불안 공격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전술은 정신을 집중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는 불안으로부터 산만하게 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그리고 활동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서 마음을 떼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보통 독서는 정지되어 있고, 만약 그렇다면 확실히 활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가장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사람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족과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왜 한 사람이 당신이 예전에 했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로부터 더 효과적인 이해를 얻고 또한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얻는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지침을 보여주지 않는가?

공황발작은 때때로 당신이 그 모든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이것이 공황과 불안 문제의 유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바로 여기서 이러한 공격을 하는 이유가 바로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들을 다시 멈추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이 저널을 쓸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스포츠, 조깅, 또는 당신이 듣고 있는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이 공황 발작을 위한 자조 기술은 여러분의 고통을 더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이다.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마약은 좋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