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라.

정신과 신체적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라. 나는 의사와 의료 전문가들이 건강 문제나 상태를 잘못 진단하거나 간과한 경험이 많다. 우리는 전형적으로 사전에 연구하고 우리 스스로 사물을 살펴봐야 한다.

우리 모두는 매일 다른 사람들 속에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슬프게도,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발견하고 알아낼 수 있고, 자신과 혼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경험 많은 선택의 창조자가 되도록 가르치고 해결사들을 발행하도록 가르치고, 나는 내 아이들에게 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나는 심지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나는 그들이 문제 지침을 요구하거나 해결할 수 없다면 그들이 개입하고 도움을 준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당신이 자녀에게 도움, 사랑, 보살핌의 원천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부모로서의 능력 또한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고, 엄격하고 전반적인 징계를 받는 사람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엄마와 아빠로서의 능력에 대해 걱정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녀에 대해 너무 느슨하다.

확실히,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음식, 쉼터, 옷, 그리고 훌륭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것은 표준적인 양육 유형이다.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복지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 당신은 훈련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그나 그녀를 화나게 한다.

그래, 어떤 경우에는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불쾌한 반향을 강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행동은 아이들의 안녕을 염두에 두고 끝난다.

자녀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어떤 아이들은 정말로 도전적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녀 중 한 명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불확실하다면, 육아 수업은 여러분이 찾으려고 하는 답을 제공할 수 있는 특정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네, 현금은 자녀에게 많은 값비싼 선물을 살 수 있지만, 현금은 자녀가 만년에 잘 다듬어지고 두려움이 없고 자신감이 없는 성인으로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사랑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과 관심을 살 수 없다. 내 아이가 어렸을 때, 내 배우자와 나는 매주 데이트를 개발했다. 내 파트너 여동생은 당신의 집에 관심을 갖고, 내 딸을 먹이고, 그녀와 함께 즐겁게 놀고, 그녀와 함께 놀고, 그녀는 잠자리에 들었다. 그녀는 우리가 함께 외출하는 동안 조카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그리고 내 딸은 그녀의 이모와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끊임없이 고대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윈/윈 환경이었고 지속적인 양육 요구에 대해 훨씬 필요한 치료법이었다.

어떤 경우에는 자식에 대한 심한 불만과 실망 때문에 어떤 부모는 그냥 그만두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자식들이 당신을 가장 필요로 할 때다. 아무도 그들을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을 때, 그들이 나타나는 것만큼, 엄마와 아빠는 여전히 용서와 승인의 최고 원천이다. 자연스럽게 고통 때문에 시간이 걸리겠지만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 각자는 결국 여러분 자신의 위치에 더 깊이 자리잡게 되고 다른 위치에서 가치를 볼 수 없게 된다. 여러분은 엄마와 아빠를 따로따로 시작하게 되고, 여러분 각자는 여러분 자신의 일을 하게 된다.

훌륭한 양육은 마찬가지로 에뮬레이션을 할 가치가 있는 큰 헌신이다. 위대한 부모는 그들의 자녀들이다. 그리고 영웅 영스터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지켜본다. 그들은 단지 위대하고 나쁘고 이상적이며 잘못된 아이들 사이의 차이점을 아직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그들은 지혜를 위해 그들의 부모에게 의존한다.

훌륭한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2주 안에 훌륭한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능력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발견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부모로서 발견하는 것은 멈추지 않는다.

이는 육아가 24시간 내내 하는 일임을 시사한다.

아이들이 잠자리에 든다는 사실이 육아 중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지 부모들은 낮에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의 자녀들의 요구 사항을 밤 내내 똑같이 관리할 필요가 있다.

어떤 것은 개인화하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다. 그래서 우리는 기본적인 양육과 우리가 양육하고 있는 실제 아이 사이에서 분리되는 데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는 반면, 어떤 아이들은 부모보다 더 힘들지만, 부모가 되는 것을 싫어하는 것은 한 아이나 다른 아이와 전혀 상관없는 것이다. 오히려 우리가 하고 있는 역할에 대한 혐오감이다. 이 구별은 결혼 관계의 예를 살펴봄으로써 빠르게 논의될 수 있다.

당신은 사람을 극도로 즐길 수 있고 여전히 결혼 관계에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