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한 개짜리 집을 빌려서 놀라운 미국 전역에 걸쳐 확장된 7,500개 이상의 시스템의 소유자가 되는 동안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어떻게 진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방 한 개짜리 집을 빌려서 놀라운 미국 전역에 걸쳐 확장된 7,500개 이상의 시스템의 소유자가 되는 동안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어떻게 진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지난 50년 동안 일반적으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요구조건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선택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흔치 않은 금융 시나리오도 없고, HEAVY도 (유익한 돈)을 이용하지 않는다. 이제 두 금융 투자 선택을 모두 살펴보자.

일반적으로, 임대료에 대한 연간 요금이 최대 3%까지 포함될 때, 고객이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국경선에 있고 6%라면 무엇이든지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기본 포인터로 부동산 투자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영리한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 달리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들이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가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몇 가지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이익으로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사실상 누구나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가설을 세우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 작업을 돕기 위해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정말로 적은 현금(즉, 극도로 활용되는)으로 부동산을 얻고 싶거나,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이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당신의 조직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서는 사업을 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들을 제거하는 방법이지만, 마찬가지로 사람이나 시설이 준비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미래를 입력하고 그들이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구매하기를 열망한다면

액션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 교육을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진정한 부동산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방법 및 포인터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퇴직금을 위한 유일한 대안은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이 아니다. 은퇴를 계획할 때,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매달 정기적으로 받게 될 꾸준한 수익은 당신의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인식하는 시간과 관련이 있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음을 얻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일련의 법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략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진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있다.

그들은 부동산 시장에 있다.

투자와 많은 사람들이 교육을 통해 자신을 보호한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등급: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진정한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로 당신을 얻었다. 성공의 관점에서는 별로 구별되지 않았다.

부동산투자는 수익을 위한 구매, 판매, 관리, 임대, 계약의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이다. 부동산에서 공정한 지위를 취함으로써 이렇게 한다.

부동산중개업자도 부동산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이유로 주택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그들은 부동산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소유자로서 사고팔고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들은 면허가 필요 없다. 어떤 지느러미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위해 일하기 위해 대표들을 고용하는 반면, 사람들은 그들의 자원에 대한 면허를 포함하기로 결정한다.

부동산 기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더 잘하는 것은 바로, 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고용하는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순환을 만드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여기에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발을 적시라고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증권인 진짜 부동산 공유 펀드나 ETF를 사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웹에서 몇 초 안에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웹에서 검색 할인율 브로커를 열어 그것을 발견하지 않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