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모양은 백포도주와 와인과 사막 와인 병을 정의한다.

역사적으로 모양은 화이트 와인과 와인과 사막 와인 병을 정의한다.

이러한 범주 내에서 모양은 높이와 직경(병과 내경)에서 더 고려된다. 또한, 표현을 적용할 때 병 선택은 라벨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다. 병 모양은 다른 크기를 지시한다.

대부분의 750ml 병은 약 11-12인치 높이, 직경은 약 3-35인치, 그래서 사이즈는 주제를 다룬다

전형적인 보르도 유리는 적포도주 유리로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샤르도네 유리는 범용 백포도주 창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샴 강남유흥 페인 플루트 유리를 경험하고 싶을 것이다. 이 특별히 디자인된 유리는 크고 날씬해서 그 멋진 거품 방이 흐릿해질 수 있다.

헨리 삼촌이 결혼식을 위해 와인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특별한 것을 원했다. 보통 그는 그의 와인을 평범한 병에 담아서 큰 미소와 규칙적인 설명을 사용하는데 주었지만, 이번에는 그가 가게에서 사는 와인처럼 진짜 와인 라벨로 와인을 구입하고 싶었다. 그의 딸은 그에게 Custom Printed Wine Recording 레이블에 대해 말했다. 헨리 삼촌은 컴퓨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는 오늘날 사람들에게 주문하는 것을 도왔다. 헨리 삼촌도 네 와인 라벨에 행복한 커플의 이미지를 붙이고 축하해 와인 라벨은 흰색, 상아색, 금색, 은색의 학생이었다. 아름다웠다.

이 향기들은 식물, 꽃, 과일, 매운, 동물성, 유기 화합물 등 모든 순서로 분류될 수 있다.

아마도 마지막 두 가지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 가죽이나 헛간 같은 흙 향기를 포함할 수 있다(한 와인에서 발견하고 그와 같은 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 광물의 특성은 부싯돌, 젖은 돌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보르도 백인보다 훨씬 더 쉽게 구할 수 있는 백인 버건디

이 주요 기법 중 하나는 로즈 와인과 요리를 성공적으로 짝지어 먹는 것이 사실 먼저 그 달콤함을 결정하는 것이다. 와인의 대부분의 병은 라벨에 달콤함이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와인을 실제로 열고 맛보지 않고 얼마나 달콤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기본적으로 와인의 색깔이 깊을수록, 어떤 와인의 달콤함 수준을 확립하고 있을수록, 단지 장미가 아니라,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와인과 어떤 종류의 음식을 짝을 지을지 이해해야 한다.

고품질의 와인 병은 주로 프랑스와 프랑스에서 온다. 벽이 두껍고 무거운 병을 얻는 유럽이다. 이 병의 경우 이탈리아에서 750ml의 병을 감축하기 위해 병당 약 22파운드의 구매가격이 병당 350달러 이상일 수 있다.

병 가격은 펑크병을 가정한다.

비록 펑크병을 만드는 틈새 옵션은 플랫과 미니펀트를 포함한 펑크 바닥을 필요로 하지만 병 가격은 펑크병을 가정한다.

와인 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보르도 창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를 가진 컬렉션 가이드라인에 부르고뉴/피노 누아르 유리를 추가하라.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더 섬세한 와인이 될 수 있다.

실용적인 경험은 아로마를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대략적인 중간 쿠키인 비지방 라떼, 약간의 빵을 가진 작은 빵으로도 알려져 있다.

버터 또는 오일

많은 주에서 주류 면허 없이는 알코올 샘플을 무료로 나눠줄 수 없다. 따라서 당신은 비알코올 와인을 샘플링할 수 있다.

보통 당신은 이웃 도서관 슈퍼 섹터에서 비알코올 와인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지역 와인 자동 판매업자에게 확인하라. 그들은 훨씬 더 싼 가격에 당신의 케이스에서 그것을 판다.

와인을 맛보기 위해서는 단지 숙련된 마음으로 숙련되어 배울 필요가 없어야 한다.

와인의 향기는 자연에서 우리 주위에 있는 경향이 있고, 따라서 친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풀, 과일, 예를 들어 레몬, 블랙베리, 산딸기, 딸기, 사과, 복숭아, 만약 당신이 그것을 냄새를 맡는다면, 당신이 옳을 것이다. 단어로 묘사한 후 인식하는 법을 배우는 것에 대해 어떤 사람이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그것은 약간의 연습과 함께 온다.

좋은 클래렛은 깨달음을 주는 향기를 보여줄 수 있다.

사실 복잡성과 미묘함은 그 가치가 있는 딸기,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장미, 보라색, 청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고 또한 와인을 정말로 좋아한다면, 당신은 아래층의 와인실에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저장하라. 와인 저장고는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의 집에 두어 개의 방을 더 지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더 많이 하라. 와인 저장고는 보통 지하실과 연관되어 있거나 아마도 장소에 두어 개의 방을 더 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