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서 벗어나면 음산한 사무실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사무실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적인 풍경, 틀에 박힌 지도, 일본 그래픽을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실제로 그곳에 있는 무절제한 예술이 소파와 어울리기를 바라고 있다면, 실제로 당신의 방 안에 있는 당신의 색깔을 간직하라. 그것은 당신이 방의 나머지 부분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찾든, 예술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려면

건축 설계도를 설계자로부터 한 세트로 작성하면, 바닥 계획, 전기 계획, 모든 고도가 필요할 것이다.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사용하고 싶지만, 그것은 훌륭한 설명이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식단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익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필요한 만큼 각 방 폴더의 복제품을 당신에게 배치한다.

이것은 보통 주거 설계를 위한 1/4 척도와 1/8 척도다. 상업용 디자인에 대해 이 의미는 이러한 계획에 대해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우리 모두다. 나는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고,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할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방들 중 하나는 다양한 스타일을 수행한다.

디자인을 보기 시작하는 재료로서 조명의 중요성을 무시하지 마라. 스타일과 스타일을 맞추는 것을 돕지 않는다면, 제슨스에 관한 무언가가 나타나는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두는 것은 약간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내가 누구인가? 낮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은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게다가 안전장치!).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을 제어할 때 각기 다른 주의는 무엇인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입구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작은 장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주된 목적은 단지 그것에 대한 넓은 효과를 가져오는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간단히 알고,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싶은 가구를 확인해 보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가족 방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피하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지금 그것을 하라. 가구에서 당신이 어떻게 할 것인지를 장식할 때 당신이 노트를 꾸미고 당신의 사이트와 함께 테이프를 측정할 때 당신이 구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공간에 맞는 계획을 검증하기 위해 당신은 단지 당신의 노트북을 사용하여 당신의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때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쓸 수 있다.

벽에서 천을 선택하고 기본색을 그룹화하는 것은 침실 가구로 실내디자인을 하는 동안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이지만 가구의 종류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선택해야 한다.

벽을 덮는 데 적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사진은 계속 자루로 덮을 수 있다.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림을 선택하고 틀을 짜고 장착한다.

벽에 두 가지 방법 모두 좋은 품질을 만들기에 좋다. 당신이 취재한 동화되지 않는 사진들 때문에 당신의 시장 침실을 기분 좋게 느끼기 때문이다.

계획에서 모델 설정 계획 내 각 방을 통과하여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사람이 고수하는 예산을 걸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고 실제로 필요한 것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시리즈에 약 10 편백나무침대프레임 %를 추가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비용에 저렴하지 않다. 만약 재정이 문제라면, 구입한 것을 천천히 가져가고 자신의 집으로 천천히 구입하고 100% 가능한 한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나머지는 가구, 창구 처리 및 배치를 위해 집에서 측정을 하고, 그 시장을 면적에 만들기 위해 설계하기 위해 정확한 외관을 구축해야 한다.

경험 후 컴퓨터에 어떤 공간을 만들었는지, 다음 단계, 재미있는 부분, 색상 확인, 페인트 색상, 바닥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실제 사례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고 싶은 특정 창조물이 사용되어 있지 않다면 선택한 홈 데코어 소프트웨어에서 사이트를 사용하여 실제 자체 샘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스타일리쉬하기 위해 큰 집을 소유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당신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얻을 수 있도록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필수적인 것은 창조성이다.

품질 필수 가구 버리는 것은 모든 자연적인 방법이다. 품질은 수십억의 선택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