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회복을 피하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필수적인지에 대한 우려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즉,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아무리 체중이 줄어도 5년 안에 전체 체중의 95%가 다시 실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체중 회복을 피하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필수적인지에 대한 우려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즉,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아무리 체중이 줄어도 5년 안에 전체 체중의 95%가 다시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정확히 같은 연구 결과가 체중 증가를 신체 구성과 연결시켜준다.

영적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율적인 선택이다. 영적 몸은 우리의 몸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웅장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문제, 상황에 의해 점차 분해될 수 있는 신체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크다. 이 성스러운 몸은 영원한 신의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되어 있다.

진짜 닮은 신호인 제스처는 비스듬한 머리로 웃는 것입니다.누군가가 당신과 이야기하면서 이 제스처를 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과 행복하게 이야기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개발한 식단 계획이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마음 상태인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교회의 아버지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처럼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말한다.

그는 하나와 정확히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오지만 결국 백합에서 하얗고, 장미에서 빨갛고, 보라색으로 끝나게 된다고 말한다.

바로 같은 비는 각 수령자가 의도한 대로 되도록 만든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면 개인에게 기만적이거나 불안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신체의 여러 영역에서 결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몸무게를 얼마나 나가는지 보면, 여러분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신체에서 지방의 일부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에 있는 지방의 비율이다. 10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진 100파운드의 개인은 10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이다. 다른 하나는 90파운드는 지방을 제외한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을 포함할 수 있다.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는,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살릴 수 있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전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을 세포에 채우도록 해보세요

체중 운동보다 부상 부상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Ive는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족시키지 못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된 나는 실제로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전문가를 아직 성취하지 못했다.

7) 체중 운동은 제대로 하면 자연적인 HGH의 대량 방출 또는 인간 성장 호르몬 HGH가 심혈관 지구력,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더 두꺼운 피부와 연결되어 있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손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와 몸을 이용한 마사지가 혼합된 것이다. 몸의 여러 부분을 몸과 몸의 마사지에 활용할 수 있고, 극도로 창의적이 될 수 있다.

실제로 암스테르담에는 호텔방에서 훈련된 마사지 아가씨들로부터 몸의 마사지에 감각적인 몸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베일의 반대편으로 갔는데, 그곳에서 나는 수많은 빛의 존재들을 우연히 만났다. 이 빛의 존재들은 실제로 물리적인 형태의 출현을 취했고,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인 유형을 통해 서로 공감하는 것 https://www.mazzang.info/ 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를 진정한 빛의 존재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왜냐하면 같은 순간과 나의 놀라움으로 나도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깨끗한 자연 허브를 복용하는 동안 몸에는 영양분이 많이 들어 있고, 이것은 허브가 완전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고 그들이 표현하는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

그 직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사는 체격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경험한 암흑시대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