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Schaub : 2 TD와 0 INT가 있는 314 야드 22/32

맷 샤우브: 314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 샤우브가 지난 달 큰 어려움을 겪은 후 마침내 멋진 경기를 치렀다. 물론 그 투쟁은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는 그를 다시 라인업에 앉혔다.

트로이 스미스: 1 TD와 0 INTs Smith가 이 게임에서 3개의 TD를 위해 던졌어야 했지만 2개는 페널티킥으로 빼앗겼어야 했다. 모두 합쳐서, 그는 그의 두 번의 선발전에서 매우 인상적이었고 알렉스 스미스가 벤치에서 내릴 방법은 없다. 그가 마이클 빅을 숫자처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음, 영국 리그 시즌에는 대부분의 팀들이 거의 폼에 가깝게 경기를 하지만, 컵 경기는 거인 살인이 꽤 자주 일어날 때 더 복권에 가깝고, 만약 당신이 축구 풀에서 이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장 피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우리는 그 가능성이 최적일 때만 내기를 한다.

그리고 그것은 리그 경기를 의미한다.

사실, 우리는 복싱 데이에 형태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을 때 내기를 하지 않는다.

고등학교 때 열정을 파악하는 데 노력을 기울여주길 권한다.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들어가고 싶은 학교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양한 형태의 플라이오를 수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주요 결과인 폭발력 개발의 열쇠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다. 이것은 신경계에 의해 제어되고 이 때문에 훈련의 많은 부분은 신경계[CNS] 훈련으로 향한다.

근육뿐만 아니라

깃발을 치는 것은 에너지를 태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TV와 비디오 게임으로부터 멀리하게 할 것이다. 아이들이 제대로 먹고 어린 나이부터 신체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음식을 먹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비만으로 자라는 비만 아이들의 전체 건강 80%를 크게 증가시킨다. 이것은 놀라운 통계이다. 유소년 깃발 축구는 이 아이들에게 신체적/외부적 활동을 도입할 것이다; 그것은 아이들이 과도한 TV와 비디오 게임을 하지 못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잡지, 웹사이트, 그리고 자칭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던지며, 그것들이 여러분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주장한다!하지만, 사실, 기본은 축구장에서 가장 큰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단순히 속도를 추적하거나 우리의 시험 수를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축구 속도를 추구하고 있다.

이제 폭발은 적절한 용어입니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바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을할 때 어떤 다리 힘을 빨리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일단 잘하면 밴드 또는 체인을 추가하여 전체 모션 마크 산체스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2 TD와 1 INT와 함께 299 야드에 27/44, 1 TD 산체스가 1번 돌진하는 TD 산체스가 그의 두 번째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리그의 해와 나는 그를 판타지 축구라고 이름 짓는 것을 주저해 왔지만, 그가 볼 만하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다.

비록 뉴욕의 날씨가 곧 심해질 것이고, 그래서 그 팀은 나머지 경기로 더 많이 돌아설 수 있을 것이다.

축구는 다른 인종, 언어, 국적,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 같은 곡을 연주하고 같은 노래를 부른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장벽을 허물어뜨린다. 평화의 노래다.

선수들이 보상을 좀 받나요? 그래, 그들은 무료 교육을 받는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많은 돈이다. 모든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로맨틱한 관점을 가지고 있고 먹튀폴리스 , 진정으로 그 게임을 좋아하는가? 물론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그것을 사업으로 보고, NCAA가 대학 축구의 큰 사업에서 그들을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대학 축구에는 너무 많은 좋은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좋은 선수들은 나쁜 것들보다 더 크다.

점프, 선을 발사하고, 패스 경로를 시작하고, 수비 등을 위한 패스 경로를 점프하는 것은 모두 서둘러 모든 근육 섬유를 발사하는 능력에 기초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기본적으로 바닥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과 앞쪽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다. 이것은 막대를 다양한 높이, 보통 바닥, 중간 지점 또는 4분의 1의 쪼그리고 앉아 있는 위치에서 랙의 핀에 고정시키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자신을 밑에 쐐기 박는다. 꽉 조여, 폭발해

루디는 또 다른 고무적인 축구 영화다. 이 영화에서는 션 애스틴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출연한다.

애스틴은 루디 역을 맡았는데, 루디는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루디는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좋아, 마침내 우리는 이 점프들을 어떻게, 언제, 얼마나 사용할지 알게 된다. 이것은 가장 끔찍하게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무게가 개입되지 않고, 스쿼팅할 때 하는 점프 훈련 동안 그 아프고 흔들거리는 다리 느낌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그것들이 쉽다고 가정하고 따라서 망치로 쳐버릴 수 있다.

축구는 출발 힘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빨리 모든 것을 켜지 못한다면,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