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운동선수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예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선수들이 있다.

학생 운동선수 에릭 웨들이 어떤 의미인지를 예시하는 선수들이 있는데, 현재 샌디에이고 충전기였던 전 유타 선수들은 BYU의 브랜든 가스킨스 중 한 명이었다. 라벨 에드워즈는 현재 좋은 디비전 1 축구의 유산을 다른 세대에 전수한 훌륭한 코치 중 한 명이고, 웨버 주의 론 맥브라이드 감독은 그가 순수함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게임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2개의 INT로 373야드에 33/48을 기록했고, 매닝은 그의 판타지 축구 시즌을 망치고 있기 때문에 요격을 중단해야 했다. 그것은 높은 야드와 2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매닝은 지금 그렇게 많이 넘기지 않았다면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셔츠에 자랑스럽게 새겨진 좋아하는 팀의 로고가 새겨진 축구 셔츠를 입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패션 명세서가 되었다. 그러나 이 축구 셔츠들이 단순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었던 시절이 있었다. 그것의 인기로, 클럽 주인들은 화려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나왔다.

모든 지역에 팀이 있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적어도 4년 동안 팀에서 뛰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언짢음을 주었을까?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대부분 평등하게 시작하고 팀이 마법의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어떤 스포츠가 그렇게 많은 지역 전설을 만들어냈을까?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팀 등급을 홈 이점에 맞게 비교하고,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다른 조정을 해야 한다(새로운 선수나 감독, 핵심 선수에게 부상?). 그리고 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홈 승리가 될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승리가 될 것이다. 중간에는 주스가 있을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찾는 곳.

옆에서 옆쪽으로 하려면 낮은 상자의 측면에 서서 상자 위로 옆으로 뛰어올라 반대 방향으로 앞뒤로 달려가 원하는 수의 댓글에 도달할 때까지

훈련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결과를 내지 못하는 운동에 낭비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여기 5위 안에 들어라. 이것들을 사용하면 기록적인 시간에 더 빨라질 것이다!보통 팀 내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스쿼트하고 느리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규칙이 NFL의 맛을 승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수십 년 전, 내가 10살쯤 되었을 때, 그리고 내가 경기장에 나간 첫날은 춥고 약간 안개가 낀 날이었고, 나는 확실히 그것에 대해 자랑하지 않았고,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그물이 공이 가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다른 선수들이 샤워를 하기를 기다리는 것 외에는 그것을 어떻게 거기에 가져가야 할지 몰랐다. 그래서 나는 공을 몇 알 줄 수 있었다. 강력한 발차기

이 셔츠들은 다른 스타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또한 그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것에 따라 될 것이다. 또한 디자인을 고려하라. 특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대표하고 싶다면 말이다.

그렇게 적은 시간처럼 보이지만, 그 모든 1과 2를 더하면 당신은 항상 공을 잡고 태클을 만드는 사람이 된다.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2개의 INT로 373야드에 33/48을 기록했고, 매닝은 그의 판타지 축구 시즌을 망치고 있기 때문에 요격을 중단해야 했다. 그것은 높은 야드와 2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매닝은 지금 그렇게 많이 넘기지 않았다면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해서 곧 부상을 입고 떠나야 한다.

빈스 영은 한 명의 TD와 한 명의 픽을 위해 벤치에서 내려온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끌 가치가 없다.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가 상자 위로 뛰어오르는 것처럼 들릴 것 토토커뮤니티 이다.

이 선물은 땅콩 버터 프레첼 너겟, 버터 토피 프레첼, 피타 칩스, 워터 크래커, 캐러멜 팝콘, 포카치아, 페퍼콘 크래커, 피스타치오, 훈제 아몬드, 쇠고기 살라미, 알핀 민트, 세 가지 종류의 치즈를 포함한 스낵으로 가득 찬 축구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부드러운 축구 팬은 이 맛있는 치즈를 먹으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낵과 부드러운 축구공을 이리저리 던지는 이 선물 바구니는 어떤 축구팬에게도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