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는 정말로 미래의 삶에 대한 투자를 하는 것을 돕는다. 예를 들어, 교수 교육, 주택 구입, 은퇴에 대한 자금 지원, 당신이 결정한 선택사항들을 구입하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교수 교육, 주택 구입, 은퇴 등과 같은 몇몇 후기 생활 행사에 대한 미래에 대한 투자를 설정하는 데 진정으로 도움을 준다. 당신은 선택사항을 샀다. 그러나 그 전에, 다음 사항이 나타나기 전에,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를 시도하지 않는 것 같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이 쉬운 돈이나 두 번째 수입으로 보인다고 상상해보라. 그렇게 쉽거나 수동적이지 않다. 일과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니 항상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하면서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여기 그 전화를 건 사람들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기 위해 내 대답은 수위에게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가 집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하는 것을 따라간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의 환상을 해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한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높은 범죄 지역에서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은 아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괜찮은 봉급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며, 싼 보류를 발견했고, 그의 이웃 전체가 직업 역할을 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좋은 품질의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디서나 찾을 수 있다.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고, 달러에 대한 좋은 장소인 경향이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기를 원하는 회사들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조사와 사업상의 출현 없이 투자함으로써 그것은 잠재적인 위험일 수 있다.

주식시장은 단지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제공할 수 있는 곳에 있을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돈을 늘리기 위해 그들 자신의 회사를 팔고 투자자들이 각각의 주식을 앞뒤로 거래하는 것을 따를 것이다. 다만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음악이 다른 투자자들을 유형화한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매우 편리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부동산 투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얻고, 성공을 위한 팁을 주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투자한 보험회사와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부를 믿는다. 그는 비트맥스 또한 장기 사업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들에게 헌신했다. 그는 이러한 유형의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기간과 거의 그 시간에 투자한다.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에 있는 것이지, 비즈니스를 하는 데에 있는 것이 아니다. 개인이 이 일을 정말로 흡수하기로 결정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 일이 일단 읽기로 끝나기 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잠시 믿을 수 있다.

몇 분만 더 읽어라.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손실을 입을 가능성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과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함께 위험을 피할 수 없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향후 기간 동안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으로 생산했는지, 그래서 그가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운동 루틴이 습득된 능력인지에 대해 논쟁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다른 타고난 능력은 전혀 얻지 못했다(좋아, 이것은 사실 내가 그 유언장에 대해 만든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야!)

여기서 아주 낮은 점수를 얻도록 하겠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로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 암울한 손실을 제공하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함으로써든 – 그것은 한 푼의 비용이 들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캠핑할 때 괜찮겠지,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네가 어떻게 특별 할인을 찾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스템이 어디 있었니? 좋아, 우리는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이 프로그램의 주식 수수료와 연결된 전체로부터 투자함으로써 주식을 구입한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3주를 사면 3756달러를 지불한다.

소득주식은 보통 평균보다 높은 급여를 주는 주식이다. 유틸리티나 전화 전문가와 같은 잘 확립된 회사다. 소득주는 투자자를 이용하여 인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