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은 근육을 증가시키는데 필수적이다.그래서 당신은 이 물건의 많은 양을 먹어야 할 것이다

단백질은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수적이다. 따라서 당신은 이 항목의 하중을 먹는 것이 더 바람직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탄수화물도 필요하다. 근육 그룹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한 좋은 식단은 균형 잡힌 것이다; 단백질로부터 칼로리의 20% – 35%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식이요법에 필요한 또 다른 오해를 받는 거시영양소 영역은 지방이다. 지방이 지방을 살찌게 해준다고 생각하는 것과 함께 다 수원홈타이 른 진실과 함께 만약 당신이 당신이 몸에서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면, 당신이 체중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근육 형성에서 당신은 자라기 위해 지나치게 탐닉해야 하지만 지방을 피하지 말라. 지방은 체격이 중요한 지방 수용성 비타민 A, D, E, K를 소화시킬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은 이것들이 자라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지방으로부터 칼로리의 최소 15%에 도달한다는 것을 발견하라. 올리브 오일, 씨앗으로부터 이것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단계 – 3단계는 큰 변화가 일어나는 곳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계일 것이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큰 근육을 만드는 것과 정의된 근육 덩어리를 만드는 것 사이의 간격을 좁히고 있다.

러스티는 이것을 그의 하이브리드 창조 단계라고 부른다.

카세인-이것은 우유에서 파생된 느린 작용 단백질이다. 당신이 야간 단백질이라고 생각하는 것. 그것을 한 사람이 잠을 자기 시작하고 밤새 당신의 몸을 먹도록 내버려 두어라. 기억해야 할 것은 이 단백질을 실제 날에 복용하지 않는 것이고, 시스템이 실제 날을 소화하려고 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빠른 작용 단백질도 흡수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또한 신체의 고려를 할 때 가장 강한 운동을 한다.

예를 들어, 벤치 다림질은 주목할 만한 지침이다. 그것은 다리 근육을 개발하고 싶다면 이두근을 특별히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쪼그리고 앉은, 폐, 플라이, 발뒤꿈치 올리기와 같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웨이트 트레이닝 루틴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짧은 시간 안에 근육의 파운드를 얻게 할 것이다.

예고하라: 만약 빠른 근육 형성에 관심이 있다면, 아마도 열심히 일하고, 결단력과 규율을 취할 것이다. 하지만 그 보상은 나에게 다음과 같은 가치가 매우 높다. 그렇다면 선택하자!근육을 만드는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추적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근육을 만드는 운동 루틴에서 무엇을 키워야 하는지 충분히 알고 있다.

이것으로, 근육량을 만드는 데 중요한 운동에 참석해야 한다.

당신의 몸의 한계를 알고 당신이 체육관을 방문할 때마다 당신의 운동의 효과를 아는 것이다. 이것의 요점은 당신이 마른 근육에 운반할 수 있는 체중의 진행 과정을 배우는 것이다. 질량 빠른

하지 마. 오늘 네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네가 근육을 쓸 수 있게 해 주었니? 예를 들어, 체육관에 파는 것, 5끼를 다 먹는 것, 진행 상황을 적어보는 것 등!자동차 사고로 보디빌딩이 일어나지 않는 균질한 기준으로 그렇게 해야 한다.

매일 기초를 다해서 결과를 봐야 한다.

하루하루 쉬는 날에는 내 다음 항목으로 이어지는 성적이 되지 않는다.

자, 많은 사람들에게 상식적인 지식이지만, 운동으로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다룰 때 반대의 중요한 요인을 잘못 받아서 문제에 부딪히는 경우. 그들은 너무 많은 세트를 하기 때문에 충분한 강도로 운동을 하지 않는다.

따라서 운동 옵션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5일씩 체육관에 있는 2시간 마라톤 프로그램은 더 이상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체가 발달하여 근육 형성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훈련하고 있다면, 여러분 자신의 것은 결코 휴식을 취하고, 회복하고, 더 많은 근육을 만들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와, 사실 너무 간단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가 끊임없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이해하지 못한다.

데이비드, 크레아틴은 내가 받아들일 수 없는 스테로이드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고, 내가 끊임없이 그것에 의해 폭행당해서가 아니라, 내 조언을 구하는 사람이 어떻게 어떤 제품을 가져가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적절한 독립적인 연구를 하지 않은 보충에 대한 근거 없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한 번 차를 사시나요, 연구용 차량을 사시나요? 왜 몸에 들어가는 것이 달라질까?

과일과 야채는 식단에 복잡하고 간단한 탄수화물이 되는 훌륭한 기술이다. 여러분의 건강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것은 넓고 다양한 식단 공급으로 근육의 성장을 촉진시킬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식단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성장시키고 지방을 성장시킬 것이다. 어떤 과일이나 야채도 환상적으로 자랄 것이다. 그러나 최고 등급의 과일이나 야채는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사과, 오렌지와 자두를 먹을 수 있다.

LEUCINE 또는 L-LEUCINE은 고기, 유제품 및 콩과 같은 단백질 풍부한 소스에서 발견되는 주요 아미노산입니다. 최근 Lucien이 근육 형성 과정에서 도움을 준다는 구체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았지만, 페이지 및 증거 페이지는 러닝 슈즈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대규모의 근육 붕괴를 예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