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도달하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이 중 호스팅도 포함되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된다. 그래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19달러짜리 전자 오피가이드 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곧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지를 배운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고객에게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객을 계열사로 전환할 수 있다면, 하나의 좋은 판매를 1,000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개선할 수 있지만, 또한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

왜? 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급여를 받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품질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 콘텐츠 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을 받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을 받지 않고 거의 수익률을 올리지 않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종합적인 리뷰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할 사람과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을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좋은 해결책은 b를 시작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