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좋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습관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것만큼이나 좋다. 선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한 포지션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마이애미 히트의 르브론 제임스가 라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경기하고 있을 것이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는 것이 잘못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빠른 방출과 긴 범위의 3점 슛을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어떤 nba 게임에서도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이 물건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농구를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수비수 몸을 구출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는 외모를 수정하여 어쨌든 그들이 원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은 열렬한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 게임은 초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마침내 밀워키 벅스와 싸워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반복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게이머는 풀 시즌 모드를 끝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인 프로 5번째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오돔이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느 정도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갈 것이다.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엄청난 소득 감소를 보기 위해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코트 양쪽 끝에서 표류를 얻는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분명 증가할 것이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마침내 밀워키 벅스와 싸워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반복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