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은 실내를 디자인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그래서 조명의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라

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치료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품목을 쇼핑하러 나가라.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싶은 가구를 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공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고 당신이 관심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구입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노트를 사용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 놓을 수 있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디자인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들처럼, 그것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라인이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다른 팁은 그림과 그림 프레임을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림 자체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 대신 햇빛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을 더 좋은 효과를 주는 것처럼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도록 노력하라. 배치,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실내 디자인에 경험이 없다면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도 약간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도중에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혼자서 할 수 있다.

적절한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 수 있고, 이 한 가지 지점으로 재미를 보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당신이 치수를 재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하면, 첫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보지 말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을 찾는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페인트칩을 집에 넣고 장식용 노트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깔을 보고 그 색깔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커튼과 침대 커버에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장애를 피 대전블라인드 한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의 벽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하라.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공간을 둘러싸거나,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다. 이것은 더 이상의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유지하고 추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첫째, 무엇이 당신을 진정 평화롭게 만드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진정성과 관련이 있지만, 만약 녹색이 당신을 정말로 평온하게 느끼게 하거나, 분홍색이 당신의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그것과 함께 뛰어라. 단지 그들과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불안을 떨쳐버릴 색상을 사용하라. 그 후의 분석은 향기 목욕실 실내 디자인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라벤더를 넣는 것을 요구한다.

편한가요? 바닐라가 신경을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휴식을 준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벽면의 기본색 선택과 직물의 선택은 침실 가구의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이지만, 올바른 가구의 선택을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면을 덮으면서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다. 벽면을 덮으면서 아마추어 사진은 큰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