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인터넷에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실제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여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곳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추천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팬 리스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서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낼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칭찬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즉시 삭제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야수가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발견되었습니다. GM (GM) Facebook 마케팅 프로젝트가 가능할 경우 2011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계되어,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면서 공개되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교육된 틀을 사용한다.

현실에서, 트윗과 후트슈트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그러나 웹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나의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적당히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 http://channelcan.com 다.

제안!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고객이 페이지에 등록하면 소셜 미디어는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것이다.

그 엄청난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알려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려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로 원하는 마케팅을 파악하는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하면 행동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지가 모든 서비스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서비스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최소 5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처리하는 것이다. 다음 달

마지막으로,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팬은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정말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들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유인 블로그 사이트, 이메일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개인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되다 하지만 당신이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를 걸지 않는 한 그것은 큰 의미가 없다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유형의 파티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런 종류의 사람이라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사람,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당신의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토론을 시작하고 장기적인 조직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기 시작하라.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조직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사이트를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대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