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고정해야 한다.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지식 및 추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옷을 입고 있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는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어하고, 군중 속에서 마케팅하는 일부 sns의 일부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당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사고 싶은 당신 자신이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의 멋진 사진을 올리고, 당신의 바이오를 끌어모으고, 당신의 바이오를 채워라. 정직하게 행동하되, 적절하고 전문가로서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있어 핵심은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메시지는 다양한 계정을 서로 뜨개질하여 신속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 한 번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sns 마케팅 메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의 일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려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접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