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습니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다이어트 체제가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하면(또는 대필자가 당신을 위해 만들어 주는 대필자를 고용한다)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혹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많은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순간, 그 후 당신이 고려할 것은 행동 계획을 완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은 아마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주에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5개의 주소를 지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두 위의 팁 1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두 번, 그리고 그 통제를 위해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 번째 관계가 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양한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당신의 비전을 잘 고치기 위해 일하게 된 또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과 관련된 것은 단 한 번의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몰두했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만약 당신이 잘한다면, 그것은 또한 종종 소셜 미디어가 기업 하위 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가져라.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해라, 당신은 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어쨌든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로 향하도록 합리적인 sns 마케팅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리드 캡처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당신이 기능하기 위해 애쓰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게임에 속하는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대중화시키는 것은 기본적으로 JUDGED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Champagne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진 양적 사회적 참여로, 샴페인에서 나온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파워 퍼폼과 적절히 연결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로열티에 관한 기회를 갖게 된다. 틈새시장은 항상 권위에 흠뻑 젖는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현장시장과 함께 확실히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라. 그리고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깨닫는 것이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을 만나기 전에 그 연관성을 보는 것은 꽤 쉽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경험 안에 있는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음식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sns 마케팅이 즐거움을 받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과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하는 것을 원한다.

제품/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항상 드문 일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이슈를 주도록 하라. 만약 회사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할 수 있는 많은 것이 있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표준 문구를 만들었다. 그러나,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그 환상은 적어도 사업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것으로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 존재를 건설하고 이것들은 떼 지어 도착할 것이다!이제, 다음 주에 있을 여유가 없지만, 당신이 밖으로 나가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그럴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에서 푸 그래프게임 의 도(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를 생각해 보라. 꿀의 실제 사용 곰 푸는 일반적으로 그의 꿀 관심사에 집중할 수 있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결국 지혜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같은 원칙.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을 때,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게 하고, 그것을 시도해 보라.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기초가 되는 것,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항상 자신의 것에 반하는 것을 시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