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메타 기술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기술은 고유한 메타기술 태그를 게시하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그 다음에는 아무 것도 없거나 사이트 전체에 대한 특정 의미를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기술이 전혀 없다는 것은 불리하다. 적절하게 쓰여진 것은 당신의 스니펫을 SERP에 서게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유사한 설명이 위협적이다.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걸러내리기 때문에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Put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고안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거미를 인도하여 인터넷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 맵을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만약 자동 조작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나중에 무선 워드프레스를 선택하기 위해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WordPress를 쓰는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한다면, 당신이 일반적으로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집중한다면, 당신이 걱정하는 것을 없애는 것을 스스로 훈련시키는 것을 원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상상할 수 있는 많은 시간으로 절약할 것이다.

이메일 링크는 나를 웹 기반 사이트로 데려갔다.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새로운 남자가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에 몇 시간 동안 비디오 클립을 설치했다. 또한 그는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루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그것과 가장 잘 연관될 수 있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었다.

웹 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험은 필요 없습니다. 오늘날 웹 호스트 회사들은 몇 가지 간단한 프레스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호스트게이터에게 추천합니다. 관리 섹션은 탐색하기 위한 것이고, 심지어 간단한 기사와 웹페이지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하도록 하는 정말 좋은 장점이다. 방문 기간은 웹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보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파란색 음영으로 채워져 있다.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사이에 맞는 두 열은 개인용 컴퓨터에 있는 방식으로 각 폴더에 파일을 설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폴더에 있는 파일이 PC에 있는 경우 파일을 클릭하는 것이 좋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파일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파일을 확인한 다음, 업로드 기억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하면 개인이 파일 권한 CHMOD를 변경할 수 있는 파일에 대한 편집 속성이 표시된다. 이 순서에 따라 폴더가 가지고 있는 모든 파일이 컴퓨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먼저 FileZilla를 가져오고 실행하는 FTP를 다운로드하여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FTP에 로그온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는 상태로 두십시오.

또한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짧은 기사를 개발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사용자에 대한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고안하고 있다는 것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검색 엔진 거미에게 자신의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도록 하라고 말한다.

이 점 ORG 옵션의 플러스 사이드는 완전히 완전한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사이트 시스템을 직접 유지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많은 추가(플러긴, 테마 등)를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것이 어떤 달리기, 운동, 하나의 호스트 1에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고, 도움이 되는 도메인을 통해 들어올 수 있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당신이 설치할 것이 별로 없다; dot ORG – 모두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 일반적으로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당신이 그것을 쓸 사람을 구하더라도)에 책임이 있다.

그렇다, 실제로 몇몇 플러그인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지만, 항상 위험 요소의 구성 요소가 있다.

당신의 블로그는 무엇에 관한 것인가?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 계획인 경우, 검색 요청을 위해 입력할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여 블로그를 찾습니다

검색 상자가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워드프레스 튜토리얼이나 워드프레스에 대한 어떤 것을 검색해야 하며, 심지어 URL이 말한 URL을 위로 클릭할 수도 있는 최적화블로그 큰 가능성까지도 검색해야 한다.

따라서 블로그로 트래픽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