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의미는 모든 주식은 콘크리트로 가득 찬 다른 주식의 복제품이므로 모든 주식이 오르내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모든 주식이 콘크리트로 가득 찬 다른 주식의 복제품이므로 모든 것이 상승하고 하락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010년 S&P 500에서 주식 거래소의 기준은 이번 시즌 지수에서 수행 주식을 사용하는 128% 상승한 방법이었다. 1058% 상승한 커밍스는 지수에서 실적이 있는 주식을 체크아웃한 Office Depot이 비트코인 234% 하락했다. 현재 통화시장이 언제라도 더 어리석은 것은 없을 것이다. 128% 상승했는데 그게 모든 투자자들이 벌어들인 돈인가요? 증권거래소에 대해 옳다는 것, 또는 개별 재고에 대해 옳다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 더 중요한가?

이 기사에서 제가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것은 실제로 모든 사람들이 시장을 이기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거래의 이상적인 면에 자신을 두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외롭다는 것을 기억하라. 더 좋은 전화 한 통에, 나는 고객들에게 대부분 현금으로 매수를 보류하고 1987년 8월에 시장이 정점을 찍었다. 10월 충돌 다음날,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공황이 닳아 없어진 것 같은 전문지식에 도달한 것 같은 이유로 소리지르는 구매 권고안을 발표했다. 더 이상 낮은 구매자들이 부족한 가격을 보지 못한 거의 다른 종류의 구매자들과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다른 종류의 사람들은 용기나 현금을 불러올 수 없었다. 구매 권고안을 내놓는 것은 훨씬 더 부족했지만, 그것이 구매할 시간이었다.

적절한 분석은 몇 가지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하다. 일일 차트의 일반 시장 방향은 현재 상승 추세, 하락 추세 또는 기본적으로 좌우로 움직이는가? 적절한 가격과 물량 분석은 주식시장에서 주식을 사고 싶은 대수롭지 않은 문제들을 정적인 수정으로 제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전체 주식의 약 75%가 일반 시장을 고수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강물의 흐름에 맞서 헤엄치려는 것과 같은 혁신과 싸우는 것이 말이 안 된다.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따로 두어 돈을 번 사람들을 연구하는 것은 보통이다. 반면에, 시장 장소에서 도박으로 많은 돈을 벌었다는 말을 듣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시장을 타이밍으로 잡는 것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확실히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기 위해 몇 년 안에, 그 분야에서의 시간은 도박과 시장 내외의 폐쇄가 거의 재정적인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다. 위험을 감수하거나 모험적인 것은 말이 안 된다. 지름길의 유혹은 웹사이트 방문객들이 저항하기 힘든 시기에 있었다.

주식시장 거래 과정에서는 항상 볼륨이 주요 고려사항이 된다. 당신은 평균이 상당한 가격 상승에 충분히 뒤따르는지 확인하고 싶다. 큰 테스트는 시장 자체가 될 수 있다.

만약 볼륨이 실질적으로 상승한다면, 뮤추얼 펀드나 헤지펀드가 무언가를 알고 있는 동안 큰 플레이어들은 무언가를 알고 있지만, 만약 가격이 액체 시간에 상승한다면, 그것은 구매 기업이다. 가격 하락하면, 당신은 판매 신호를 가지고 있다.

시장 진출시 더 많은 양과 산업 쇠퇴시 더 적은 양은 거래 활동의 75%를 차지하는 대형 기관들이 그들의 주식을 사고 팔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준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이 거대한 주소를 따라야 한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일반 시장이 오르내리자마자 결정한다.

그리고 개별 주식들이 또 다른 큰 가격 움직임을 보이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위험과 대처하는 효과적인 전략은 다양화다. 이것은 다른 시장 그룹의 몇몇 주식에 대한 투자에서 확산되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하라: 같은 바구니에 달걀을 넣지 마라. 기억하라. 내 더 나은 전화들 중 1번을 외롭게 했다. 나는 고객들에게 대부분 현금으로 주고 10월 충돌 후 1987년 8월에 정점을 찍은 공인된 시장을 사도록 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공포가 저절로 닳았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비명을 지르는 구매 권고안을 발표했다. 우리는 최하위에 도달했다. 그들 중 몇 명은 구매할 용기나 현금을 불러올 수 있었고, 그 외에는 다시는 그렇게 낮은 가격을 보지 못한 거의 모든 것이 부족했고, 구매 권고를 한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매우 부족했지만, 그때가 바로 구매하기에 적절한 시기였다.

학습 퀘스트를 활용하는 수많은 무료 도구가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가상의 주식 시장 계정을 주고 구매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돈을 위험하게 하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주식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을 시각적으로 상세히 보여주고 정의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이 정책은 아주 간단하다. 이 정책을 엄격히 따라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돈을 잃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음, 오늘날에도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내일 가격을 살 것이다. 나는 더 많은 이익과 덜 잃을 것이다. 기억하라. 거래에서 가장 큰 적은 당신의 감정이다. 이 규칙을 엄격히 따르라.

인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