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재료 중 하나죠

필수 재료 중 하나는 지방을 위한 공연 활동의 의도를 완전히 물리칠 수 있는 다른 쇼핑몰에서 테이크아웃을 먹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대형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 동안, 놀랄 만큼 단순한 쇼핑객은 천천히 걷는 데 약 50%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3마일의 걷기를 더한다.

거의 매일 다른 반은 물건을 보거나 줄을 서 있는 데 소비된다. 심지어 더 나쁜 구매/지불 가격

쇼핑을 선택하기 전에 무엇을 계획하든, 쇼핑몰에 갈 때, 그리고 여전히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을 때, 우리는 결국 리스트에 없는 다른 것들을 사게 된다. 바로 지금 이 순간은 우리가 리스트를 만드는 동안 기억하지 못하는 비목록적인 것들이야, 유용하게 활용된다. 이면의 의도는 결국 우리의 리스트에서보다 우리의 물건을 사게 될 것이다. 그러나 쇼핑 바를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엇을 위한 것인가. 쇼핑객들과 함께 하는 여자? 그러면 사건은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과 함께 쇼핑 상품권을 갖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쇼핑 비용을 절반으로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소비자들이 물리적으로 처리하거나 함께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원한다.

분명히 온라인 쇼핑은 가능성이 없다고 느낀다. 그러니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선택하기 위해 가게를 미리 불러두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을 시도해 보라: 개인에서 당신은 온라인 구매가 누구에게나 실용적인지 결정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쇼핑을 피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크리스마스 쇼핑을 종합적으로 하는 것이다. 크리스마스는 실제 크리스마스 쇼핑을 찾는 것이 한 시즌일 뿐이다. 많은 상점들이 매 시즌마다 정기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이 판매 동안,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줄 수 있는 몇 가지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분명히, 크리스마스 전에 부패하기 쉬운 물건들을 사서는 안 된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전에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제품들이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포장하기 위해 그 기간까지 보관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쇼핑은 일상 생활의 거의 모든 부분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편리함을 찾는 사람들이 종종 특별한 쇼핑 몰은 아니다. 쇼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편안하게 하는 차량은 쇼핑 즐거움에 대한 하나의 건물 아래에 있다.

당신은 여기 셔츠를 얻기 위해 시내를 운전하는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빈티지 그곳에 있는 휴대폰은 쇼핑몰에 가서 주차하고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편리하게 얻고 쉽게 구할 수 있다.

유레는 가스, 시간 절약, 그리고 자신을 구한다.

불필요한 방문객에게 자신을 발견하는 두통. 그것보다 더 편리해지지 않는다.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저축에 대한 탭을 가지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개인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모든 쇼핑을 할 때 비용을 여러 개의 신용카드로 전환하면 각 카드가 서로 다른 세금이나 수수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 비용을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당신의 아이는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하는 음식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고, 당신이 실제로 하는 음식을 사는 방법을 증명할 수 있고, 당신과 함께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과 관련된 가격에 익숙해질 것이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을 사는 방법 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교육적이라고 느낀다. 나의 세 살짜리 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관련된 음식을 모두 고를 수 있고, 나는 당신이 우리 아이들과 쇼핑할 때 그들은 그 남은 평생 동안 필요한 가격을 배우고 있다고 느낀다.

물론 지불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단지 속임수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카드를 통해 어떤 특정한 요리를 통해 구매 시 달러가 손실될 경우 현금 이전이 일어났던 방법을 추적할 수 있다.

이제 나는 아들 리틀 티크스 카트를 우리 자신과 함께 가게로 데려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밀느라 바쁜 선반에 손을 뻗는 대신 과일 간식과 주스 박스를 자신의 카트 안에 넣게 했다. 그래서 그는 지금 누가 더 행복한지 확신이 서지 않기 때문에 쇼핑하는 것처럼 느낀다.

예를 들어, 어떻게 행복할 수 있을까? 첫째, 일찍 쇼핑을 시작하면 쇼핑몰 내부에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을 막는다. 즉, 물건이 재고가 없어 필요한 사람을 구매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둘째, 세부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의 종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고 또한 당신이 무엇을 생각할지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밖에는 당신의 낭비만을 구매할 수 있는

둘째, 현금 절약 – 인터넷에서 필수적, 당신은 단지 몇 가지 재료만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할인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상점들은 그들이 이해하기 때문에 할인이나 리베이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