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좌절한다.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좌절한다.

또한 이 몸짓을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느끼게 하고,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분할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 그룹에서만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신체 부위에서 일할 때 당신의 성능을 저하시킬 것이기 때문에,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편해진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애인과 함께 있을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세요.당신이 부정직하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입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사과 체형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첫번째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 쪽으로 주의를 더 높이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신체 랩 세션 중에 폐쇄공포증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꽉 감싸는 느낌과 같은 느낌이 들지만, 어떤 사람들은 미라 같은 랩이 편안함을 느끼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땀을 허용하기 때문이다, 또한 신체 랩 치료 동안 여러분이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수분 보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스파 기술자나 마사지 치료사로부터 어떤 합병증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스트레스를 받아야 셔츠룸 한다.

탈수와 같은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시도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될 수 있는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크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이 배어 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이 신의 에너지를 공급한다.

나 역시 영양,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체육관 안에서 하는 훈련보다 더 힘든 일이라는 것을 말해 줄 것이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2002년 5월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인체지방인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남성들이 체중 감량 후 체중 감량의 24%만 체중 감량했을 때,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체중의 75% 이상이 더 지방이었다. 즉,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 주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은 점차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분할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 그룹에서만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신체 부위에서 일할 때 당신의 성능을 저하시킬 것이기 때문에,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높은 깜박임 속도는 초조함을 나타내는 신호다. 사람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할 때 눈 깜빡임 속도가 증가한다.

침착하고 눈 깜빡임 속도를 늦추려고 노력하라. 특히 긴장으로 눈을 빨리 깜박이기 시작할 때, 그것은 당신이 토피 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너무 불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살이 찐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세포를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태우는 능력을 유지하도록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 전과 같은 수의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여러분이 앞으로 하루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목표의 선례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지금 책임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친밀감을 쌓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바꾸어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권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