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품목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돌아다니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 강아지화분 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전문 컨설팅 – 몇 시간 정도 전문 컨설팅을 하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실수를 멈추고, 컨설팅 없이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키고, 원하지 않을 일들을 할 것이다. 디자이너가 당신을 도왔을 때 최종적인 모습에는 차이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 중 더 많은 사람들이며, 여러분 중 덜하지 않고, 여러분이 훈련받지 못한 방식으로 잘 조정된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 중지하는 것이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소규모 기업이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이 크게 달라진다. 이는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대형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하면 근무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 가능하므로 유연한 근무를 원한다면 자기고용을 위해 가야 한다.

그러나 정해진 근무일정의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디자인 회사에 가야 한다.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싶은 가구를 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공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고 당신이 관심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표면적은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안 당신이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부엌을 정리하고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비밀이다. 작은 공간을 위한 주방 실내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정규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당신을 고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더 평판이 좋아 보이게 하고 훨씬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기술에 눈을 뜨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좋은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방과 후에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교육을 마치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열거나 스스로 외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안을 원한다면 회사를 고수하지만 회사를 여는 것은 여러 가지 면에서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가장 편안하고 잘 디자인된 집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졌다.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마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간의 전문가들에 의해 모든 것을 종합하기 위한 준비, 매끄러운 분열이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보라. 꿈의 포수들에게 관심이 있다고 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라!열정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특이한 짝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