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경험 같은 것이 당신의 방식대로 경험한다면, 그것은 극단적인 사업보다 취미를 나타내는 훨씬 더 많은 사람처럼 들린다!돌아서기엔 너무 많은 게 있어! 자제력은 어디 있지? 완벽한 준비는 어디 있지? 개선, 성공, 모방을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매입하여 주식을 구입한다

만약 경험 같은 것이 당신의 방식대로 경험한다면, 그것은 극단적인 사업보다 취미를 나타내는 훨씬 더 많은 사람처럼 바이빗 들린다!돌아서기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다! 자제력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준비는 어디에 있는가? 개선, 성공, 모방을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매입함으로써 주식을 구입한다.

코스트리는 당신이 사는 모든 것에 비용을 곱한 것이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중 3주를 사면 3756달러를 벌 것이다.

부동산 투자 시간에 대안을 고려할 준비가 되셨나요?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갈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점프가 매끄러운 고정을 유지하도록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최상위권에 두고, 꽤 장기적으로는 부적합하게 경영하는 회사가 재기하는 것을 연구한다.

회사가 부진한 경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어떤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을 바꾸려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전략은 합리적인 기간에 매우 잘 작동했다.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청구 관리를 연구하고 싶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정말로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받는다.

물론 골프를 즐기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부르기는 어렵다. 개인적으로 취미를 포함하는 것으로 제한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며칠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충분한 시간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Id는 지적한다.

내 가장 큰 핸디캡은 아마도 내 재능이 부족할 것이다. 더 많은 웹마스터들은 클럽을 만들 때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딜러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조사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추적한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멈춰라. 거래당 비용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단지 목표를 적고, 바로잡도록 만드는 것. 사전에 그것들을 자주 보고, 그것들을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동기에서 당신을 냉담하게 만든다는 것을 명심하라. 1달러당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삶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 없이는 아니다. 매우 중요한 것은 세금 유치권 경매에 도착하여 당신이 굴복하는 방법이 준비되고 함정과 관련된다.

그럼 자동차는 주인이 수수료를 받을 가치가 없다면 사용한다는 거야?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집이나 재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 안에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꽤 많은 돈을 받는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자유롭고 깨끗하게 당신 위에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살고, 임대하고, 팔고,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이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무료 집을 얻게 해 주었습니다

2단계를 거쳐 8단계를 공제하라. 만약 당신이 현금흐름이 손상된다면, 어떤 사람들은 예산 1을 당신의 지출흐름으로 만들고 이 많은 돈을 투자하기 위해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일 경우, 누구나 투자를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

기억하라. 비상비용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넌 해낼 수 있어!손실에 대한 긴장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으며 일주일에 한 시간 미만으로 투자를 처리하는 연습을 하면 투자를 관리할 수 있는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아마도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이 부동산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주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이 거래에서 할당 수수료는 결론에 따라 IRA 계정에 부과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