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스의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다시 한번 더 더 좋은 경기를 던졌고,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다시 한 번 더 더 좋은 경기를 던졌고, 할러데이 메이저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이미 사이영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정확히 2위를 했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명을 삼진시키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감독했다. 나중에 맨발 달리기는 할러데이가 어떻게 하는 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는 것. 헤스 주변에서 농담도 하지 않고, 우선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분명히, 당신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디비전 4팀과 가장 많은 경기를 하고 있다.

특히 4팀은 인터리그 분리 전에 디비전 적을 지배하고 있었다. 하나는 MLB의 최고 팀이다. LA 다저스는 이미 IL 플레이가 끝난 후 26-10 v의 NL 웨스트가 끝난 후, 다음 6경기는 모두 대 디비전 적이다. 두 경기는 ALs 최고의 팀인 보스턴 레드삭스, 일반적으로 20-8, AL 이스트 적으로 그들은 단지 두 디비전 시리즈를 할 수 있다.

7월, 3번 도로에서 텍사스는 또 다른 디비전 리더인 레인저스는 13-3으로 간다. 왜냐하면 AL 웨스트와 정규 리그 경기가 시작되면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관찰하기 때문이다.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 대 NL 센트럴 팀이지만 모든 팀을 상대로 한 밀워키 브루어스다.

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많이 사용할 수 있으려면 최소한 기본 원칙을 깨야 한다.

이 주제에 관한 가장 일반적인 우려 중 하나는 mlb 게임을 위한 베팅 작업, -120이나 100과 같은 숫자를 수행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100달러 베팅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가를 의미한다.

1은 +120, 100달러의 팀에 100달러를 걸고, 같은 백분율을 계산해야 한다.

다른 방법으로, 만약 그 팀이 – 해외 야구 중계 120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100달러를 따기 위해 100달러 이상을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4) MLB 시험 전날 밤 안에 펌프질하지만, 잠을 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 잠자리 이야기를 듣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아침까지 상쾌하고 준비되도록 하라.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 전에 가장 많이 논의된 포지션으로 작용할 것 같은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HR, 38타점)는 가출한 리더인데, 아이러니하게도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 중 한 명은 미네소타 저스틴이다. 모네우(294, 16HR, 44타점)는 40만 표 가까이 떨어져 자동 자리를 떠난다.

26 San diego Padres (22-31) – 그들의 리그 최악의 공격 팀들 – 샌디에고 지역 Padres The Padres는 비수기 내에 Adrian Gonzalez를 잃은 후 한 시즌 동안 179개의 구현만을 기록한 후, Chase Headley와 Cameron Maybin은 공격벽 근처의 키로 Ryan Ludwick에 합류했다. 파드레스는 마지막이거나, 또는 마지막 공격 스타일인 The Padre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마지막으로 보내고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의 75 경기 뒤

약점: 이 회전에서 더 이상 아무도 이 회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CJ 윌슨과 토미 헌터 같은 이름들이 스스로 뛰어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다. 리가 없었다면, 이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의 첫 라운드에서 모두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엄청난 휴가 지평선을 만들지 않았다면, 에이스의 적자가 정말로 일어날 것이다. 이 마피아스트렝스를 해치기 위해 다시 돌아오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라인업 내내 속도가 빠르며, 론 워싱턴 감독은 엘비스 안드루스가 확실히 모든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자인 반면, 다른 4명은 지난 할로윈에서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훔쳤다.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올해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 특정한 라인업이 이 라인업을 운영하는 주제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기지,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팽팽한 시합을 벌인다.

뉴욕 양키스 (28-23) – 브랜드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이상적인 득점 팀입니다. 264 득점으로 양키스는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 휩쓸리지 않았다. 양키스는 주말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차지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의 뒤를 이어 최근 뉴욕의 타율, 16 홈런, 37 타점을 기록했다. 키즈 피칭은 HC 사바시아로부터 6승과 3주 이하의 기간을 통해 정박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출발 회전에 대한 표준적인 종류의 높은 욕구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이 팀이 성공적으로 즐길 것 같다는 진짜 믿음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이제 그 무리들에는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가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