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1977년 NBA 시즌을 고려하면 덴버 너겟은 실제로 금을 캐고 있다.

1976-1977년 NBA 시즌을 생각하면 덴버 너겟은 실제로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상이다. 너겟은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실제로 19번이나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이었고, 실제로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 내내 그들은 계속해서 금메달을 따러 갔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공격 제공을 요청했을 때, 그는 믿을 만하다. 그는 높은 바스켓 비율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뒤집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에 있는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출력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며,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중심 위치에서 표현할 필요가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회사,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승리뿐 아니라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복제를 추구하는 팩을 다시 이끌고 있다.

반응은 당연히 4등급은 처음 세 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nba에서는 항상 팀이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이 ufc중계 쓰러지고 몇 점만 지면 다시 지는 게임이 많다. nba와 함께, 당신은 거의 끊임없이 행동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을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마지막으로 NBA 총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경기 중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전반적인 내기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도박꾼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대해 토론할 수도 있지만, NBA 농구에서 내기를 하는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는 많은 승산이 있고 스포츠 서적은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돈을 주머니에 더 많은 돈으로 바꿀 것인가? 그건 네가 선택해야 할 일이야

처음에는 덩크슛을 하는 사람이 4명씩 늘려야 하는 것은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8명까지 필요하다. 경쟁자들이 치열해짐에 따라 게이머들 내에서 더 많은 관심을 끌고 훨씬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추출된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빨리 수정될 수 있다.

3) 데릭 로즈– 놀라운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에서 완성하는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렸고,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 모두 24점을 득점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잃어버린 팀은 잃어버린 현금이 구단주들은 잘못하고 선수들은 잘못하지 않는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한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에 있는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경력 동안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와 관련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상당한 수익 손실을 보고 있다고 믿는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Ch처럼 보인다.